▲마카롱 플러스 제품 이미지 ⓒ이디야커피
▲마카롱 플러스 제품 이미지 ⓒ이디야커피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이디야커피 등 유통업계 2일 신제품.

◆ 이디야커피, ‘마카롱 플러스·봄 시즌 MD’ 출시

- 디저트 3종 및 러브 스텐머그 2종 선봬

이디야커피가 ‘마카롱 플러스’ 3종과 봄 시즌 MD 2종을 출시한다.

마카롱 플러스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하게 된 제품으로 필링을 풍성하게 채워 넣은 뚱카롱 타입의 디저트다. 기존 ‘초콜릿’, ‘산딸기’, ‘바닐라’ 마카롱 3종이 1년 동안 57만 개 이상 판매되는 등 큰 호응을 얻자 마카롱 플러스 3종을 신규 출시하며 마카롱 라인업을 총 6종으로 확대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이디야커피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와 봄을 맞아 봄 시즌 MD ‘러브 스텐머그’도 선보인다. 설레는 봄을 담은 핑크, 코랄 컬러 2종으로 구성됐으며 이중 진공 구조로 제작돼 보온 및 보냉 효과가 뛰어나고 결로 현상을 최소화했다. 특히 핑크 컬러에는 ‘Lovely you’, 코랄 컬러에는 ‘Full cup of love’라는 메시지를 담아 발렌타인데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인기 디저트인 마카롱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마카롱 플러스와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맞는 러브 스텐머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음료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제품과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을 갖춘 다양한 MD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맘스터치 닭강정 트리오 제품 이미지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 닭강정 트리오 제품 이미지 ⓒ해마로푸드서비스

◆ 맘스터치, ‘닭강정 트리오’ 출시

- 트리오A 및 B로 구성

맘스터치가 2일, 순살 떡강정 3종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닭강정 트리오’를 내놨다.

맘스터치가 새해를 맞아 첫 선보이는 ‘닭강정 트리오’는 맛있는 닭다리살과 쫄깃한 쌀떡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순살 떡강정 세트 메뉴다.

닭강정 트리오는 구성에 따라 ▲닭강정 트리오A ▲닭강정 트리오B로 출시됐다. 닭강정 트리오A는 ‘케이준 떡강정(S)’, ‘간장마늘 떡강정(S)’, ‘치파오 떡강정(S)’ 3종으로 구성됐다.

닭강정 트리오B는 ‘케이준 떡강정(S)’, ‘간장마늘 떡강정(S)’ 2종과 ‘후라이드 텐더(4개)’로 구성됐다.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 관계자는 “닭강정 트리오는 새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메뉴로 맛과 가성비를 한층 강화해 MZ세대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의 취향과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품질 향상과 가성비 전략을 결합한 최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린비아 하이키즈 제품 이미지 ⓒ정식품
▲그린비아 하이키즈 제품 이미지 ⓒ정식품

◆ 정식품, ‘그린비아 하이키즈’ 출시

- 균형 잡힌 영양 솔루션 제공

정식품은 ‘그린비아 하이키즈’를 선보인다.

그린비아 하이키즈는 초유에서 유래한 특허 성분 CBP를 9mg 함유하고 있으며 칼슘150mg과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 D를 3μg함유했다. 여기에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13종, 미네랄 12종 등 5대 영양소를 골고루 담아 다양한 영양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1ml당 1kcal로 설계해 150ml의 적은 용량으로도 효과적인 영양 공급이 가능하며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입맛이 까다로운 어린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팩 형태로 휴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정식품 관계자는 “그린비아 하이키즈는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 밸런스를 보충해주는 영양음료로 하루에 1~3팩 가량 간식으로 섭취하면 좋다”며 “지난 30여 년간 특수 영양식을 연구해온 정식품의 노하우로 탄생한 제품인 만큼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충분히 보충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동 광옥고 홍삼 본 제품 이미지 ⓒ광동생활건강
▲광동 광옥고 홍삼 본 제품 이미지 ⓒ광동생활건강

◆ 광동생활건강, '광동 광옥고 홍삼 본' 출시

- 진세노사이드 11mg 함유

광동생활건강은 건강기능식품 '광동 광옥고 홍삼 본'을 출시했다.

광동 광옥고 홍삼 본은 국내산 6년근 홍삼에 인삼분말과 벌꿀, 백복령, 건지황추출액 등 7가지 전통 부원료를 더한 제품이다. 특히 홍삼의 유효 성분인 사포닌 중 주요 활성성분인 진세노사이드(Rg1, Rb1, Rg3)가 한 포당 11mg 함유돼있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증받았다.

광동생활건강 관계자는 "면역력에 관심이 높아진 요즘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도 좋은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롯데호텔
ⓒ롯데호텔

◆ 롯데호텔, 2021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출시

- 양일간 체크인 가능한 패키지

롯데호텔 서울은 밸런타인데이 기념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포 밸런타인데이’는 2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체크인 가능한 패키지다.

겨울철 롯데호텔 서울 대표 프로모션인 페닌슐라 라운지&바의 딸기 뷔페 2인 혜택을 기본 특전으로 구성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르 살롱 조식 2인, 커플용 마스크 스트랩 2개, 투숙 기간 내 발렛 서비스 1회가 제공되며 2월 7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더 로맨틱 모멘츠’ 패키지는 페닌슐라 라운지&바의 스페셜 디너 2인 특전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린넨 스완 장식으로 침대를 꾸며주는 서비스가 제공돼 더욱 낭만적인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르 살롱 조식 2인, 투숙 기간 내 발렛 서비스 1회를 이용할 수 있으며 2월 28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화이트데이에도 이용 가능한 ‘풀 로맨틱 투나잇’ 패키지를 준비했다.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2인, 객실 안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롯데호텔 월드의 중식당 도림의 수 코스 룸서비스 2인과 와인 커티시가 제공된다.

특히 시그니처 서비스로 선보이는 차량 픽업 서비스가 가장 눈길을 끈다. 서울 전역에서 호텔까지 전문 운전기사가 고급 세단인 제네시스 차량으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호텔 도착 시 꽃다발과 함께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다. 2월 8일부터 3월 14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발렌타인 에이지 넉다운 밤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발렌타인 에이지 넉다운 밤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 출시

- 연인을 위한 빌리프 기획 세트 선봬

LG생활건강이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을 선보인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출시한 이번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는 남성용과 여성용 각각의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를 선정해 로맨틱한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기획 세트’는 빌리프 남성 카테고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정품과 증정품 용량의 ‘맨올로지 얼티밋 멀티 클렌징 폼’, ‘맨올로지 오리지널 아쿠아 바운싱 워터 로션’으로 구성됐다.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은 토너, 로션, 에센스, 크림의 네 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은 올인원 타입의 제품으로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효율적으로 줄여 푸석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맨올로지 라인의 핵심 성분인 더 발드리치 오리지널 포뮬러를 함유하였으며, 외부 자극과 잦은 면도로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유쓰 크리에이터 에이지 넉다운 밤 기획 세트’는 빌리프 No.1 안티에이징 세럼인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정품과 클렌징 폼, 안티에이징 워터 에센스, 안티에이징 크림 증정품 3종으로 구성됐다.

‘유쓰 크리에이터 에이지 넉다운 밤’은 노화로 인해 세로로 처진 모공 길이 및 면적을 감소시켜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부여해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깊은 보습감의 세라마이드가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베리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베리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EX’ 리뉴얼 출시

-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립 케어 제품

라네즈가 '립 슬리핑 마스크 EX'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

'립 슬리핑 마스크 EX'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의 기능을 향상한 제품으로 잠자는 사이 건강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로 가꿔주는 립 전용 슬리핑 마스크다.

리뉴얼한 신제품은 기존의 촉촉한 사용감과 용기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매끈하고 건강한 입술 관리를 위한 효능을 강화했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C'와 보습 효능이 좋은 '코코넛 오일'을 추가해 입술 각질 제거, 건조함 해결에 효과적이다.

또한 석류즙, 포도즙, 라즈베리즙 등이 함유된 '베리 프룻 콤플렉스' 성분이 입술에 충분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립 슬리핑 마스크 EX'는 베리, 자몽, 애플라임, 민트초코 등 4가지 향으로 선보이며 달콤하면서 상큼한 향이 편안한 수면 환경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쇼룸(명동점)을 비롯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