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푸르지오 써밋 커뮤니티 배경화면 ⓒ대우건설
▲과천 푸르지오 써밋 커뮤니티 배경화면 ⓒ대우건설

- 플랜트 설비, 견본주택 인테리어 배경 화면 등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대우건설(대표 김형)이 회사의 대표 공사 사진과 푸르지오 입주단지 및 견본주택의 고품격 인테리어 사진을 활용한 화상회의 플랫폼 줌의 배경화면을 배포한다고 3일 밝혔다.

대우건설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재택근무와 수업을 줌(Zoom)으로 활용하는 여러 소비자들에게 소소하게나마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배경화면을 제작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줌(Zoom) 이용자들은 대우건설이 제공한 배경화면을 선택하면 거대한 교량이나 플랜트 설비 앞에서 회의를 진행하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푸르지오 인테리어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사용하면 마치 집 안 서재나 거실, 단지 내 고급 라운지에서 근무하는 듯한 모습이 연출되어 재택근무나 수업을 진행할 때 집안 내부를 보여주기 싫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마치 집에서 회의를 진행하는 듯한 장면을 어색하지 않게 보여줄 수도 있다. 

배경화면으로 사용되는 대우건설의 대표 공사 실적 사진으로는 전남 신안군 ‘천사대교’, 경남 거제시 ‘거가대로’, ‘알제리-오만 비료공장’, ‘모로코 비료공장’ 등이 활용됐다. 

이 외에 ‘푸르지오’의 인테리어 사진으로 ‘과천 푸르지오 써밋’, ‘과천 푸르지오 오르투스’, ‘광명 푸르지오 센트베르’, ‘영흥공원 푸르지오 더 퍼스트’ 등이 사용됐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회사는 업계 최초로 정기 발행하는 브랜드 유튜브 영상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와 캐릭터 기업PR 유튜브 채널인 ‘정대우가 간다’를 선보이는 등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에서 늘 앞서가고 있다”며 “시대의 트렌드와 소비자의 Needs를 반영하며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는 기업으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