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매 고객 대상 전용케이스·DIY스티커·전용 AR카드 6종 제공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KT가 설 연휴를 앞두고 ‘신비아파트’ 시리즈 캐릭터를 적용한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인 ‘KT 신비 키즈폰’을 출시한다. KT 신비 키즈폰은 ‘KT샵’에서 3일부터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8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KT매장에서 정식으로 출시된다.
KT는 KT 신비 키즈폰 구매 고객에게 단말을 비롯해 ▲전용 케이스 ▲DIY 스티커 ▲전용 AR카드 6종(자이언트 신비카드 1장 포함)을 제공한다. 전용 AR카드를 ‘엑스에이알(xAR)’ 앱으로 촬영하면 신비아파트의 캐릭터 영상, 미니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KT 신비 키즈폰에는 키즈 전용 콘텐츠인 ‘올레 tv 키즈랜드’, 신비아파트 공식 앱, 신비아파트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전용 사진 앱 ‘롤키(lolki)‘ 그리고 ‘KT안심박스’ 앱이 기본으로 탑재됐다.
KT안심박스는 5일 출시하는 KT의 신규 안심 부가서비스다. ▲자녀의 실시간 위치 정보 조회 ▲유해 웹/앱 접근 방지 ▲열공모드 ▲보호가이드 등 부모가 자녀의 안전 확보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 부가서비스의 이용료는 월 3,300원(VAT포함)이다.
KT안심박스의 열공모드는 통화, 문자, 카메라, 갤러리 기본 앱 4종 외 부모가 선택하는 모든 앱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어 자녀의 효율적인 공부 시간 관리에 유용하다. 보호가이드는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 상태를 한눈에 열람하는 기능이다.
한편 KT는 신규 요금제 ‘Y주니어ON’도 8일부터 출시 한다. 이 요금제는 월정액 2만4,000원(VAT포함)으로 기본 데이터 LTE 1GB(소진 이후 400Kbps로 속도로 데이터 제공), 문자 기본, 음성 60분(망내 무제한)을 제공하고 출시 프로모션으로 4월 30일까지 망외 음성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이 요금제를 이용하면 KT안심박스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T는 이 요금제로 경쟁사 대비 데이터와 음성 제공량을 늘려 고객의 선택권을 확대한다.
김병균 KT Device사업본부장 상무는 "KT는 앞으로도 부모님과 어린이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키즈 시장을 주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 [SR실적] KT스카이라이프, 지난해 영업익 671억…전년比 3.2%↑
- [SR통신IT] KT-현대홈쇼핑, 포스트 코로나 대비 ‘AI 콘택트 센터’ 도입 협력
- [SR사회공헌] KT, 설 앞두고 협력사 납품 대금 270억 조기 지급
- [SR통신IT] KT-LH, 글로벌 IDC 시장 진출 위해 MOU
- [SR경제&라이프] KT, 빅데이터로 중소·소상공인 코로나 탈출 돕는다
- [SR통신IT] KT, 클라우드 원팀 1차 정기 협의체 개최
- [SR통신IT] KT, 브이컴과 기가지니 AI 스마트 우편함 개발 MOU
- [SR경제&라이프] KT, 대구 동성로에 무인매장 1호점 KT셀프라운지 오픈
- [SR공정운영] 공정위, 이통사 ‘갑질’ 혐의 애플 자진시정안 수용
- [SR포커스] 코로나19 속 ‘호황’…산업계, SK發 성과급 논란에 ‘속앓이’
- [SR경제&라이프] KT-한국프로축구연맹, 프로축구 부흥 위해 맞손
- [SR경제&라이프] KT 시즌, 용진호의 ‘괴로운 데이트’ 단독 선공개
- [SR통신IT] KT, ‘울산페이 배달서비스’ 출시 공모 이벤트 시행
- [SR경제&라이프] KT, ‘코로나19’ 빅데이터 분석…“5인이상 집합금지 통했다”
- [SR통신IT] KT, 제네시스와 ‘클라우드 기반 AI 콘택트센터’ 사업 공동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