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쌀 떡국떡 제품 이미지 ⓒ칠갑농산
▲우리쌀 떡국떡 제품 이미지 ⓒ칠갑농산

- 총 11개 품목 입점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이 마켓컬리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마켓컬리는 제품의 맛은 물론, 가격, 퀄리티와 생산과정, 안정성 등 구매 결정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 엄격하게 따져 입점 품목을 선별한다.

마켓컬리에 입점 된 칠갑농산 제품은 ▲우리쌀떡국떡 800g ▲손칼국수 800g ▲감자수제비 800g ▲똑쌀떡국 ▲똑쌀떡국 매운맛 ▲생생칼국수 400g ▲감자생칼국수 400g ▲콩칼국수 400g ▲우리쌀국수 북어, 멸치, 매운맛 이상 총 11가지 품목으로써 칠갑농산 내부 판매량과 고객만족도가 높은 품목군들이다.

마켓컬리에 입점 확정된 품목군 중 우리쌀 떡국 떡과 손칼국수, 감자수제비는 1인분 단위로 소포장돼 1~2인가구 등 싱글족, 소가구를 주 타겟으로 삼는 마켓컬리의 컬러에도 잘 맞는 품목들이다. 특히 깔끔한 보관은 물론, 간편한 조리 또한 가능하여 간편하고 신선한 식품의 구입을 원하는 바쁜 직장인, 1인가구, 젊은 주부층들에게 큰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품질 우수성과, 안정성, 신선한 배송을 추구하는 마켓컬리와 최상의 재료만을 사용해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칠갑농산이 만나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