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 ⓒCGV아트하우스/그린나래미디어
▲원더. ⓒCGV아트하우스/그린나래미디어

- ‘로그시티’·‘왕가위 특별전 Season 2’·‘리스타트’·‘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11일 재개봉하는 힐링 영화 ‘원더’(수입/배급: CGV아트하우스/그린나래미디어)가 스페셜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2017년 개봉작 ‘원더’는 헬멧 속에 자신을 숨겼던 아이 ‘어기’가 처음 만나는 세상의 편견에 맞서며 진짜 자신을 마주하는 용기를 전하는 감동 드라마다.

뉴욕타임즈 원작을 영화화했으며 ‘월플라워’의 스티븐 크보스키 감독이 연출했고 줄리아 로버츠, 오웬 윌슨, 제이콥 트렘블레이 등의 배우들이 출연했다.

선천적인 안면 기형 장애로 남들과는 조금 다른 외모로 태어난 ‘어기’가 처음으로 학교에 나가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들을 통해 따듯한 웃음과 눈물, 그리고 용기와 감동을 선사한다.

▲로그시티. ⓒ올스타엔터테인먼트
▲로그시티. ⓒ올스타엔터테인먼트

◆ 맨몸 액션과 도심 총격전 가득한 누아르 ‘로그시티’

범죄 액션 누아르 ‘로그시티’(수입/배급: 올스타엔터테인먼트)도 이날 개봉했다.

‘로그시티’는 범죄가 끊이지 않는 위험한 도시 마르세유에서 벌어지는 두 범죄 조직간의 암투 속 부패한 경찰들의 비리와 복수를 그린 정통 범죄 액션 영화다. 러닝타임 내내 숨막히는 긴장감과 함께 맨몸 액션부터 도심 총격전까지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액션의 향연들로 정통 범죄 액션 느와르의 진면목을 만나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래닉 가우트리, 스타니슬라 메하르, 데이비드 벨, 장 르노가 출연하며 올리비에르 마샬이 연출을 담당했다.

▲왕가위 특별전 Season 2. ⓒCGV 아트하우스
▲왕가위 특별전 Season 2. ⓒCGV 아트하우스

◆ CGV 아트하우스 ‘왕가위 특별전 Season 2’

슬프고 매혹적인 러브 스토리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수입/배급: 엔케이컨텐츠/디스테이션)을 비롯해 왕가위 감독의 명작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CGV 아트하우스 기획전 ‘All About Wong Kar Wai: 왕가위 특별전 Season 2’가 11일부터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서 상영되는 작품은 총 11편으로 왕가위 감독의 데뷔작 ‘열혈남아’를 비롯해 ‘아비정전’, ‘부에노스 아이레스 제로 디그리’, ‘에로스: 왕가위 감독 특별판’, ‘동사서독 리덕스’, ‘일대종사’와 같은 명작들이 상영된다.

여기에 기획전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타락천사 리마스터링’, ‘2046 리마스터링’을 포함해 ‘중경삼림 리마스터링’,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화양연화 리마스터링’과 같이 4K 리마스터링으로 더욱 생생하게 돌아온 작품들까지 모두 상영을 앞두고 있다.

▲리스타트. ⓒ콘텐츠판다/NEW
▲리스타트. ⓒ콘텐츠판다/NEW

◆ 킬러에게 쫓기는 타임루프 액션물 ‘리스타트’

영화 ‘리스타트’(수입/배급: 콘텐츠판다/NEW)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매일 아침 7시, 정체 모를 킬러의 섬뜩한 공격으로 눈을 뜨는 남자 ‘로이’. 이미 익숙한 것처럼 물 흐르듯 킬러의 동작을 피하고 여유 있게 모닝 커피 한 잔을 즐기는 로이에게 킬러는 벌써 144번 마주친 상대다. 살아남기 위해 아무리 노력해도 절대 변하지 않는 건 바로 오늘 ‘로이’가 킬러들에게 죽는다는 사실.

그러던 중 한 통의 전화가 걸려오고, ‘로이’는 더 이상 오늘 하루를 헛되이 보내지 말아야 할 중요한 이유를 발견하게 된다. 그리고 드디어 145번째 아침, ‘로이’는 오늘부턴 자신이 직접 킬러가 되기로 한다.

오는 3월 개봉을 앞둔 영화 ‘리스타트’는 의문의 타임루프에 갇혀 매일 아침 7시가 되면 부활하는 남자 '로이'가 정체 모를 킬러들에게 쫓기다 액션 본능에 눈을 뜨며 시작되는 무한액션 블록버스터다. 프랭크 그릴로, 멜 깁슨, 나오미 왓츠, 양자경이 출연하고 조 카나한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 ⓒ루믹스미디어/디스테이션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 ⓒ루믹스미디어/디스테이션

◆ 운명적인 러브스토리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사람이 된 ‘린거’와 그를 기억하지 못하는 ‘치우첸’이 시공간을 초월해 다시 만나면서 시작된 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로맨스 영화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수입/배급: 루믹스미디어/디스테이션)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핫이슈 포스터를 공개했다.

요정정 감독이 연출하고 리홍기, 이일동이 출연하는 ‘시간의 끝에서 널 기다려’는 판타지 로맨스 ‘말할 수 없는 비밀’, 탕웨이와 양조위의 ‘색, 계’를 제작한 강지강의 신작으로 오는 17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