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봄 텀블러와 리유저블컵 제품 이미지 ⓒ아성다이소
▲봄봄 텀블러와 리유저블컵 제품 이미지 ⓒ아성다이소

- 소비자 조사 결과 반영해 60여 종 선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아성다이소는 벚꽃을 테마로 상품을 기획한 ‘2021 봄봄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봄봄시리즈’는 2017년 처음 출시한 아성다이소의 시그니쳐 시리즈로 벚꽃을 테마로 디자인해 매년 봄이되면 출시하는 시리즈 상품이다. 출시 이래로 매년 100여 종의 아이템이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냈으며 해마다 ‘봄봄시리즈’를 수집하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인기상품이다.

이번 '봄봄시리즈' 는 파트1과 파트2로 나눠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파트1은 ‘꿈결같은 벚꽃’을 주제로 코로나19 속에서 봄을 느낄 수 있는 위생용품, 취미용품, 방향용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문구·팬시용품, 주방·리빙용품 등 총 60여 종을 구성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올봄은 코로나19로 봄의 기운을 체감하고 벚꽃을 느끼는 기회가 적어지겠지만, 다이소 ‘봄봄시리즈’와 함께 꿈결 같은 봄의 정취를 만끽하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계절을 대표할 수 있는 시리즈 상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