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 프로그램 이미지 ⓒ롯데호텔
▲염색 프로그램 이미지 ⓒ롯데호텔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호텔 등 유통업계 15일 신제품.

◆ 롯데호텔 제주, 신규 ‘아웃도어 프로그램’ 출시

- '수상 액티비티·승마·딸기 농장 투어·천연 염색' 프로그램 선봬

롯데호텔 제주는 ‘ACE’ 아웃도어 프로그램 4종을 출시했다.

ACE 프로그램은 롯데호텔 제주의 전문 레저 엔터테이너 팀이 선보이는 투숙객 전용 체험 프로그램이다. 커플 및 가족 대상으로 새롭게 출시된 프로그램 4종은 수상 액티비티, 승마, 딸기 농장 투어 그리고 천연 염색 프로그램이다. 호캉스와 더불어 제주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활동으로 구성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먼저 푸른 제주 바다에서 스릴 넘치는 해양 스포츠를 즐기고 싶다면 ‘수상 액티비티’를 제안한다. 새하얀 물살을 가르며 짜릿함을 선사할 제트보트와 바다 아래까지 내려갈 수 있는 스킨 스쿠버는 연중 체험 가능하다. 바다와 한라산 절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선상 낚시는 3월까지 패러세일링은 4월부터 체험할 수 있다. 금액은 1인 기준 2만원부터다.

승마로 시원한 제주 해변과 초원을 달려도 좋다. 승마와 말 먹이 주기 체험으로 운영되며 금액은 5만5,000원이다. 제주 저지리 지역에서 자란 딸기를 마음껏 맛보고 수확할 수 있는 딸기 농장 투어는 오는 4월까지 운영되며 금액은 3만원이다.

‘감물 기법’을 활용해 에코백, 티셔츠, 스카프 등을 만드는 천연 염색 프로그램은 오는 5월까지 운영되며 금액은 3만원부터다. 이 외에도 트래킹, 다도, 어린이를 위한 쿠킹 및 아트 프로그램 등 다양한 ACE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ACE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접수가 마감되니 사전에 롯데호텔 제주 ACE 클럽으로 유선 예약하는 것이 좋다.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 제품 이미지 ⓒ오리온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 제품 이미지 ⓒ오리온

◆ 오리온,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 출시

- ‘오!그래놀라·고래밥’ 컬래버레이션 제품

오리온은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을 출시했다.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은 간편대용식 오!그래놀라와 스테디셀러 고래밥을 컬래버레이션 해 만든 제품이다. 8가지 고래밥 캐릭터에 초콜릿과 코코아 분말을 더한 ‘초코고래밥’과 국산 쌀, 귀리, 호밀 등 다섯 가지 곡물을 가공해 만든 초코 그래놀라, 오곡볼을 함께 담았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은 맛과 재미를 찾는 어린이와 건강한 간식을 고르는 엄마를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건강 트렌드 확산 속에 그래놀라를 더욱 대중화하고 간편대용식 시장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빨간오뎅탕 제품 이미지 ⓒ풀무원식품
▲빨간오뎅탕 제품 이미지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빨간오뎅’ 2종 출시

- 종합어묵 6종 엄선해 구성

풀무원식품은 ‘빨간오뎅’ 2종을 출시했다.

‘빨간오뎅’ 2종은 종합어묵 6종과 쫄깃함이 살아 있는 떡을 풍성하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종합어묵은 소스, 국물과 잘 어우러지는 다양한 맛과 식감의 6종으로 엄선해 구성했다. 풀무원 어묵 특유의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취식 시 만족도를 한층 높인다. 여기에 어묵과 잘 어우러지는 쫄깃한 떡을 더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기욱 풀무원식품 어묵PM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는 가운데 ‘홈술’ 문화가 트렌드로 확산되며 간편하게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 음식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이번 신제품을 계기로 다소 정체돼 있던 안주형 어묵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예상하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기호와 니즈에 맞춘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선도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풍미가 진한 맛있는 치즈 제품 이미지 ⓒ남양유업
▲풍미가 진한 맛있는 치즈 제품 이미지 ⓒ남양유업

◆ 남양유업, ‘풍미가 진한 맛있는 치즈’ 출시

- 체다치즈와 고다치즈 사용

남양유업이 ‘풍미가 진한 맛있는 치즈’를 출시했다.

‘풍미가 진한 맛있는 치즈’는 더 깊고 진한 치즈 맛을 위해 ▲100일 이상 숙성시킨 체다치즈와 고다치즈를 사용해 만들었으며 ▲1A등급 국산 우유를 3배 이상 농축 및 배합했다. 또한 치즈 고유 풍미를 향상시키기 위해 ▲유풍미가 풍부한 버터를 3배 이상 배합했으며 ▲ 치즈 고유의 풍미를 향상시킨 로마노 치즈 페이스트를 사용했다.

김태권 남양유업 BM은 “이번에 출시한 ‘풍미가 진한 맛있는 치즈’는 깊은 치즈 맛과 함께 치즈 고유의 풍미를 극대화한 제품으로, 두툼하고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치즈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슈크림 라떼 제품 이미지 ⓒ스타벅스 코리아
▲슈크림 라떼 제품 이미지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슈크림 라떼’ 출시

- 오는 16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시즌 한정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내달 15일까지 봄 음료인 ‘슈크림 라떼’를 선보인다.

2017년을 시작으로 매해 봄 시즌에 맞춰 출시되는 ‘슈크림 라떼’는 봄을 상징하는 노란 색감이 매력적인 음료로 지난해에는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인 출시 12일 만에 판매 100만 잔을 돌파하는 등 출시 때마다 화제를 모으는 스타벅스의 대표 인기음료로 손꼽힌다.

올해 ‘슈크림 라떼’는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빈이 듬뿍 들어가 바닐라 특유의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맛으로 2017년 첫 출시 때의 맛을 그대로 선보여 그 어느 때보다도 풍성한 슈크림의 풍미가 느껴지도록 했다.

▲스트로베리 시즌 기획상품 이미지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 기획상품 이미지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 기획상품 출시

- 핑크와 팬톤 컬러 색상 조합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 기획상품(MD) 6종을 17일 출시한다.

투썸의 이번 기획상품은 스트로베리 시즌에 걸맞은 사랑스러운 ‘핑크' 색상과,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옐로우', '그레이' 계열의 색상을 조합해 산뜻한 봄 분위기를 담아냈다.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텀블러와 보온 주전자, 코튼 재질의 마이크로백 등 6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투썸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 고객들의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밝고 선명한 색상을 활용한 스트로베리 시즌 기획상품을 준비했다”며 “산뜻한 디자인의 활용도 높은 제품과 함께 희망찬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신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에어쿠션 신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아이오페, ‘에어쿠션‘ 신제품 출시

- 신기술 적용

아이오페가 5세대 ‘에어쿠션’을 출시했다.

5세대 에어쿠션은 커버와 내추럴 2가지 유형으로 출시한다. 먼저 에어쿠션 커버는 말 그대로 촘촘한 커버력이 장점이다. 잡티, 모공, 주름, 홍조 등의 피부 고민을 12시간 동안 다크닝 걱정 없이 커버해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초경량 혁신 제형 덕분에 고커버 제품 특유의 갑갑함 없이 가볍게 마무리할 수 있다.

두 가지 유형 모두 6가지 호수(13N, 17N, 21C, 21N, 23N, 23W)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용기에 자석을 내장해 제품을 여닫는 게 더욱 편리해졌으며, 리필도 돌려서 끼우는 방식으로 변경해 손쉬운 교체가 가능하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신제품은 2월 15일 네이버쇼핑 아이오페 브랜드 데이 이벤트를 통해 먼저 선보인다. 정식 출시는 3월 1일이며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휘슬 프레시한 스틱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휘슬 프레시한 스틱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 애경산업 휘슬, ‘프레시한 스틱’ 5종 출시

- 특산물 담은 반려동물 간식

애경산업의 펫 케어 브랜드 ‘휘슬’에서 특산물로 만든 반려동물 간식 ‘프레시한 스틱’을 출시했다.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신선한 원료를 담았다’라는 의미를 가진 액상형 간식이다.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완도, 대관령, 횡성, 울진, 제주 지역의 대표 특산물을 활용해 영양은 물론 기호성까지 높였다.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은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에 따라 선택해 급여할 수 있도록 ▲면역력 강화와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되는 ‘완도 전복’ ▲눈과 피모 건강에 효과적인 ‘대관령 황태’ ▲스테미나 증진에 도움을 주는 ‘횡성 한우’ ▲소화 및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울진 홍게’ ▲뼈 및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주 흑돼지’ 등 5종으로 출시됐다.

휘슬 관계자는 “최근 반려동물을 자신처럼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는 ‘펫미(Pet+Me)족’이 늘어남에 따라 반려동물 건강에 각별히 신경을 쓰는 반려인들이 많아졌다”며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은 늘 건강한 간식을 선물하고 싶은 반려인의 마음을 담아 전국 팔도의 특산물을 활용한 신토불이 레시피로 개발돼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를 만족시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