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 제품 이미지 ⓒKFC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 제품 이미지 ⓒKFC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KFC 등 유통업계 16일 신제품.

◆ KFC,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 출시

- 맛과 식감 업그레이드

KFC가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를 출시했다.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는 지난해 3월 출시된 ‘켄터키치킨버거’를 더 맛있는 조합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켄터키치킨버거는 지난 2019년 미국에서 큰 화제를 일으켰던 치킨버거를 KFC가 재해석해 선보인 제품으로 촉촉한 브리오슈번과 큼직하고 부드러운 통다리살을 적용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인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는 풍미 가득한 그레이비소스와 부드러운 감자치즈 소스, 페퍼드레싱 등 다양한 소스와 고소하고 바삭한 해쉬브라운 등의 식재료를 더해 맛과 식감을 극대화했다.

KFC는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22일까지 7일간 신제품 버거 2개 가격인 1만1,800원에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 2개와 텐더 2조각, 케이준후라이, 음료 2잔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업그레이비버거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켄터키치킨버거는 출시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으로 단종 이후 재출시 요청이 지속돼 1년 만에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기다렸던 제품인만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넥타이 3종 굿즈 이미지 ⓒ빙그레
▲넥타이 3종 굿즈 이미지 ⓒ빙그레

◆ 빙그레 꼬뜨게랑, 굿즈 4종 출시

- 스카프 1종, 넥타이 3종 출시

빙그레가 새로운 굿즈를 내놓는다.

지난해 론칭한 브랜드 ‘꼬뜨게랑’을 활용해 스카프 1종과 넥타이 3종을 출시한다. 100% 이태리 직수입 실크를 사용한 스카프 제품은 기업 SNS 마케팅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 ‘빙그레 왕국’을 새겨 넣었다.

고급스러운 붉은 색상에 빙그레 왕국을 대표하는 제품 이미지와 문장을 패턴화해서 다채롭고 조화로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넥타이 3종 역시 100% 실크 트윌 원단을 사용했으며 빙그레의 대표 제품인 바나나맛우유, 메로나, 캔디바의 패턴을 적용해 재미와 디테일을 더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빙그레의 이번 프리미엄 굿즈는 무신사 스토어의 래플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래플은 응모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한정판 제품에 주로 적용하는 판매 방식이다. 이번 제품은 18일 오전 10시에 래플 응모를 시작, 21일 오전 10시까지 72시간동안 응모를 해 22일 월요일 오전 11시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들은 22일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성은 굿즈와 함께 빙그레 제품(아카페라 스페셜티 2종, 요플레 프로틴 드링킹 2종)이 포함된다.

빙그레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꼬뜨게랑’ 굿즈는 짧은 시간 내에 완판이 될 정도로 화제가 됐으며 빙그레 기업 SNS을 통해 선보인 ‘빙그레우스’ 굿즈 역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번 프리미엄 굿즈는 빙그레의 재미있고 기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가기 위해 기획됐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게이머즈킵힐러 고기짬뽕 제품 이미지 ⓒ오뚜기
▲게이머즈킵힐러 고기짬뽕 제품 이미지 ⓒ오뚜기

◆ 오뚜기, ‘게이머즈컵힐러 고기짬뽕’ 출시

- 소비자 니즈에 맞춰 선봬

오뚜기가 ‘게이머즈컵힐러 고기짬뽕’ 용기면을 출시했다.

‘게이머즈컵’은 게이머들로 이루어진 가상 왕국에서 펼쳐지는 요리대회로, 가정 내 게임,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이용률 증가로 간편하고 편리한 용기면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추어 출시한 오뚜기의 신규 브랜드이다.

용기면의 가장 큰 장점인 간편함에 맛과 영양을 보강한 라면으로 개발하였으며, 배달앱 내 인기 카테고리인 중식 중에서 선호도가 높은 짬뽕과 조합이 잘 맞는 고기를 더해 ‘고기짬뽕’의 맛으로 출시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큼직한 고기와 진한 불맛에 영양까지 더한 ‘게이머즈컵힐러 고기짬뽕’을 출시했다”며 “게임커뮤니티 유저들을 대상으로 체험단을 모집하는 등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추가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워터 풀 블루뮨 에센스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워터 풀 블루뮨 에센스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블루뮨 에센스’ 출시

- 해양 유래 발효 성분을 담아

LG생활건강은 숨37°(이하 숨)에서 수분 에센스, ‘워터-풀 블루뮨 에센스’를 출시했다.

‘워터-풀 블루뮨 에센스’는 한 병에 100만개 의 이화 효모 성분을 함유, 2020년 업그레이드를 된 숨의 글로벌 수분케어 워터-풀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발효 과학 연구의 진보를 통해 외부환경으로 인해 피부 스트레스가 쌓여 쉽게 지치고 회복이 어려운 피부의 내재력을 개선해 더욱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해양 유산균 ‘블루뮨 성분’을 함유, 이는 국립수산과학원과 숨에서 공동으로 완성한 특허 출원 성분이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내재력을 케어해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와 함께 강력한 수분 충전으로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영양감이 농축된 맑은 진주 빛 에센스가 피부를 촉촉하고 실키하게 감싸준다. 마치 수분 마스크를 한 듯 편안하게 피부를 감싸며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에 진정, 수분 케어를 완성해주는 워터풀 블루뮨에센스와 오랫동안 건강한 보습감을 유지시켜주는 숨의 베스트셀러 ‘워터 풀 젤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수분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헤라 란제리 컬렉션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헤라 란제리 컬렉션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헤라, ‘란제리 컬렉션’ 리미티드 출시

- ‘란제리’ 컬러의 새로운 라인업

헤라가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 중 ‘란제리’ 컬러를 중심으로 ‘란제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다양한 ‘란제리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쿠션, 멀티 페이스 팔레트,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돼 있고 헤라만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테일을 누드톤으로 담았다.

헤라의 21 S/S 컬렉션은 하이라이터, 섀도, 브론저, 블러셔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페이스 팔레트 ’란제리’와 헤라의 뮤즈 제니 쿠션으로도 화제가 되었던 ‘글로우 래스팅 쿠션’, 작년 가장 큰 사랑을 받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누드 글로스 ‘란제리’, 그리고 마지막으로 누드 글로스 ‘란제리’를 밤의 제형으로 재해석한 ‘란제리 골드‘ 립밤으로 총 4종이다.

소개된 컬렉션 제품 모두는 리미티드 한정 출시로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2월 15일 출시되며, 아모레퍼시픽몰, 헤라 네이버 브랜드관 등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올리브영몰에서 런칭 기념 특별 기획전이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