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창립 115주년 기념 포스터.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창립 115주년 기념 포스터. ⓒ농심켈로그

- 온라인 쇼핑몰서 창립 기념 프로모션 전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농심켈로그는 창립 115주년을 맞아 새로운 비전을 발표하고 기념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켈로그는 115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사람들에게 단지 식사가 아닌 풍요로움과 만족감을 주는 올바르고 좋은 세상을 추구합니다”라는 새로운 비전을 밝혔다.

오늘날 180여 개국에서 1,000여 개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켈로그는 미래 지향적인 포부를 담은 비전과 더불어 “신뢰할 수 있는 식품 브랜드를 통해 모두의 식탁에서 더 나은 미래와 세상을 만들고자 한다”는 목표도 소개했다.

켈로그는 창립 115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개인 SNS 계정에 #켈로그와함께한순간 해시태그와 함께 켈로그 제품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응모 링크를 통해 참여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켈로그 선물팩(100명) 및 켈로그 후디(15명)가 제공된다. 또한 창립 기념일인 19일 단 하루 동안 11번가와 위메프, 티몬에서 켈로그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정인호 농심켈로그 대표는 “켈로그는 한 세기가 넘는 오랜 세월 동안 소비자의 일상과 세계의 역사 속에서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해왔다”며 “사람들에게 좋은 것을 전하겠다는 신념 아래 앞으로도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건강하고 풍요로운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