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유 단백질볼 제품 이미지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볼 제품 이미지 ⓒ오리온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리온 등 유통업계 18일 신제품.

◆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볼’ 출시

- 건강 트렌드 적극 공략

오리온이 ‘닥터유 단백질볼’을 출시한다.

닥터유 단백질볼은 오도독 씹히는 통아몬드 위를 바삭한 단백질 크런치와 단백질 초콜릿으로 감싸 경쾌하면서도 고소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9년 출시해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한 ‘닥터유 단백질바’가 다량의 견과류를 사용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으며 큰 인기를 끈 것에 착안, 닥터유 단백질볼에도 통아몬드 등 견과류를 기반으로 맛에 대한 선호도를 높였다.

맛있는 초코볼에 단백질 성분을 담은 만큼 건강 및 체형관리를 위해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소비자들부터 아이들이나 성인용 간식으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고르는 소비자들까지 폭넓은 타깃을 공략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닥터유 단백질볼은 ‘맛있는 건강’을 표방하는 닥터유 브랜드답게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라며 “닥터유 브랜드를 활용해 덤벨경제(건강이나 체력 관리를 위한 지출을 표현하는 용어)와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 등의 건강 트렌드를 적극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 제품 이미지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 제품 이미지 ⓒ대상라이프사이언스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 출시

- 8가지 부원료 함유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를 출시했다.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는 혈류를 원활하게 해 활력 증진을 돕는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존 ‘닥터 아르기닌’의 아르기닌 함유량과 부원료, 디자인 등을 업그레이드해 출시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학업과 업무에 지친 수험생과 직장인뿐만 아니라 일상의 활력을 되찾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출시됐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소비자들이 하루 2포 기준 초고함량 아르기닌 6,000mg을 섭취할 수 있도록 제품을 리뉴얼했다. 이는 장어(100g)에 함유된 1,104mg 대비 약 5.4배 높은 함유량이다. 아르기닌은 다른 아미노산에 비해 흡수력이 낮기 때문에 초고함량 아르기닌을 섭취해 흡수효율을 높이는 것이 좋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는 소비자들의 일상 속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원료 및 함유량 등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한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이 마이뉴트리션 아르기닌 파우더로 활기와 에너지를 충전하시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라잇미닛 2종 제품 이미지 ⓒ정식품
▲라잇미닛 2종 제품 이미지 ⓒ정식품

◆ 정식품, ‘라잇미닛’ 2종 출시

- 식물성 건강음료

정식품은 ‘라잇미닛’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라잇미닛 리얼 코코넛’과 ‘라잇미닛 리얼 아몬드’ 2종이다. 라잇미닛 리얼 코코넛은 코코넛밀크의 깊고 풍부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식이섬유 5g과 코코넛 유래 성분 라우르산 2.2g을 함유해 속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

정식품 관계자는 “최근 스스로 자기 몸을 챙기는 ‘셀프 메디케이션’ 트렌드가 확대됨에 따라 식이섬유와 단백질 등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더한 식물성 건강음료인 ‘라잇미닛’ 2종을 선보였다”며 “간편하게 맛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2030 젊은층에게 특히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