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신세계TV쇼핑(대표 김홍극)은 이달 23일 모바일 생방송 '신세계TV쇼핑 데이, 랜선 여행' 특집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신세계TV쇼핑 앱 동시 스트리밍으로 더 많은 시청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7시간 동안 릴레이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코로나19'로 국내외 여행이 자유롭지 못한 집콕족 대상 힐링 여행 콘셉트로 기획했다.

오전 10시 '유럽'을 주제로 진행되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머신 방송, 오후 7시 '여름 나라' 콘셉트 캐리어 에어컨, 밤 9시 '스타필드 하남' 까사미아와 일렉트로마트 매장 '야(夜)라운딩' 등 '랜선으로 떠나는 여행'을 콘셉트로 최저가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TV쇼핑 데이, 랜선 여행' 특집 방송은 2부로 구성했다. 오전 10시부터 2시간 1부 방송에서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머신과 조선호텔 프리미엄 김치를 방송 판매한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는 매트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을 각각 300개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화이트 색상 기준 17만 9000원이다.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으로 인기가 높다. 지난해 12월 신세계TV쇼핑 모바일 방송에서 매진되기도 했다. 

오후 5시부터 시작하는 2부 방송에서는 통영 양식장에서 갓잡은 국내산 참다랑어 참치회 방송과 최대 70% 할인하는 버버리·베르사체 등 명품 특집, 100대 한정 판매하는 109만원 캐리어 '2in1' 에어컨 방송 등을 진행한다.

이어 밤 9~11시엔 '스타필드 하남' 까사미아와 일렉트로마트 매장에서 '야(夜)라운딩' 콘셉트 현장 방송을 선보인다. 까사미아 인기 상품 우스터 '1인 리클라이너' 의자와 '3단 접이식 모달 토퍼' 등 5개 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라이브 방송 중 구입하면 즉시 할인 10%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일렉트로마트 매장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최고 인기 상품 모여 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외 마리오 카트 라이브 홈서킷, 슈퍼마리오 3D 월드+퓨리 월드 등 상품을 방송한다. '마리오 월드'라는 펀 콘셉트 기반 게임 시연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구입하면 최대 2만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상민 신세계TV쇼핑 미디어커머스 팀장은 "이번 신세계TV쇼핑 모바일 라이브 특집은 '랜선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김치·명품·가전·최신 게임 등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여 다양한 세대가 함께 시청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더 폭넓은 시청자와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