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 ⓒ제너시스BBQ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 ⓒ제너시스BBQ

- 세트 4종 4,000원 할인된 가격에 선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리틀 프렌즈 세트’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BBQ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카카오와 함께 대규모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해 ‘리틀 프렌즈 세트’를 선보였다. 특별 제작된 포장 패키지와 ‘리틀 프렌즈 캐릭터’로 장식된 소스 플레이트 4종(리틀 라이언, 리틀 어피치, 리틀 무지, 리틀 콘)을 출시해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리틀 프렌즈 세트’ 중 많은 선택을 받은 4종을 선별해 4,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해당 세트 주문 시 ‘리틀 프렌즈 캐릭터’로 장식된 소스 플레이트 1개가 무료로 증정된다.

프로모션 적용 대상은 리틀라이언A, 리틀라이언B, 리틀라이언F, 리틀무지E 총 4종의 세트 메뉴이며, 황금올리브, 핫황금올리브,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등 BBQ의 인기 메뉴와 사이드 메뉴의 꿀조합을 4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기프티콘 할인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지난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으로 가장 인기있는 세트를 추가할인 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