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퇴르 바른두유 검은콩 제품 이미지 ⓒ롯데푸드
▲파스퇴르 바른두유 검은콩 제품 이미지 ⓒ롯데푸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푸드 등 유통업계 22일 신제품.

◆ 파스퇴르, ‘국산콩으로 만든 바른두유 검은콩 고칼슘’ 출시

- 한 팩에 칼슘 210mg 함유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국산콩으로 만든 바른두유 검은콩 고칼슘’을 선보인다.

제품의 핵심 원료인 콩을 100% 국산 검은콩으로 만든 두유다. 새롭게 선보이는 ‘바른두유 검은콩 고칼슘’은 파스퇴르의 깐깐한 품질 기준과 기술력으로 만들었다. 검은콩을 통째로 갈아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여기에 두유에 부족하기 쉬운 칼슘을 강화해 190ml 한 팩에 칼슘 210mg을 함유하고 있다. 1일 권장량 30% 충족하는 수준이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멸균팩 제품으로 파스퇴르 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식물성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우리에게 익숙한 두유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며 “앞으로 국산콩 100%를 사용한 바른두유 라인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학기 기획팩 제품 이미지 ⓒ농심켈로그
▲신학기 기획팩 제품 이미지 ⓒ농심켈로그

◆ 농심켈로그, ‘신학기 기획팩’ 출시

- 시리얼 2종 및 첵스 캐릭터 노트로 구성

농심켈로그가 신학기 기획팩을 출시한다.

이번 신학기 기획팩은 어린이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켈로그 대표 시리얼 콘푸로스트(600g), 첵스초코 오리지널(570g)와 함께 첵스초코 마스코트 ‘체키’의 각양각색 매력을 디자인한 체키 노트로 구성됐다.

켈로그 신학기 기획팩은 ▲티몬 ▲카카오톡 선물하기 ▲지에스샵 ▲위메프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2월 말까지 각 채널별로 다른 일정에 맞춰 판매될 예정이다.

더불어 농심켈로그는 신학기 기획팩 프로모션과 함께 전국 대형마트에서 콘푸로스트(600g), 첵스초코 오리지널(570g),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450g)를 2팩 이상 구입시 식재료를 냉동 보관하기 편한 락앤락 프리저락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맥런치 세트 제품 이미지 ⓒ맥도날드
▲맥런치 세트 제품 이미지 ⓒ맥도날드

◆ 맥도날드, ‘맥런치 세트’ 재출시

- 매일 10시30분~14시 점심시간에 할인

맥도날드가 인기 버거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맥런치 세트’를 25일 재출시한다.

맥런치는 점심 시간 동안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버거 세트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맥도날드의 맥런치는 지난 2005년 첫 출시한 이래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2018년 종료된 이후에도 지속적인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이 있었다. 맥도날드는 다양한 버거 세트를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3년 만에 맥런치를 재출시한다.

맥도날드의 돌아온 맥런치는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1955 버거’,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맥치킨 모짜렐라’, ‘슈슈 버거’, ‘쿼터파운더 치즈’ 7종으로 구성됐으며,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정가 대비 평균 약 14% 할인된 가격으로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7종의 버거는 맥도날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인기 버거 세트 메뉴로 구성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맛있는 메뉴를 먹으며 점심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맥런치 세트 메뉴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메뉴를 먹을 수 있는 맥런치 메뉴를 많이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플랜트 와퍼 제품 이미지 ⓒ버거킹
▲플랜트 와퍼 제품 이미지 ⓒ버거킹

◆ 버거킹, ‘플랜트 와퍼’ 출시

- ‘v2 food’사와 협업

버거킹이 식물성 패티로 ‘와퍼’ 고유의 불맛을 그대로 구현한 ‘플랜트 와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한국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대체육 메뉴인 ‘플랜트 와퍼’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 ‘와퍼’를 식물성 패티로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이 호주의 식물성 대체육 대표 기업 ‘v2 food’사와 함께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패티는 콩단백질이 주 원료로 콜레스테롤과 인공 향료 및 보존제가 전혀 없는 식물성 패티이다. 특히, 고기가 전혀 들어있지 않음에도 와퍼 특유의 불맛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버거킹은 ‘플랜트 와퍼’와 함께 진하고 스모키한 바비큐 소스를 더한 ‘플랜트 바비큐 와퍼’까지 총 2종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플랜트 와퍼’와 ‘플랜트 바비큐 와퍼’ 모두 단품 5,900원, 세트 7,900원이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버거킹 관계자는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이 더욱 다양해지는 가운데, 누구든 버거킹의 와퍼만이 선사하는 특별한 맛을 새롭게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하며 ‘플랜트 와퍼’를 선보인다”라며 “식물성 패티가 번 및 소스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신메뉴로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 신규 론칭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 신규 론칭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 신규 론칭

- 8가지 두피 비타민 함유

려가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은 샴푸, 샴푸 부스터, 앰플 트리트먼트, 에센스 토닉 등 4가지로 구성했다.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두피 건강에 필요한 8가지 두피 비타민을 함유해 균형을 찾아주는 데 도움을 준다. 두피 건강에 효과적인 비타민 조합인 밸런싱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두피 밸런스를 맞춰주고, 일시적인 개선이 아닌 근본적인 두피 관리를 제안한다.

또한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부드러우면서 쫀쫀한 거품이 두피 모공 속 각종 오염물을 깔끔하게 밀어내고 두피와 모발에 비타민 영양 성분을 효과적으로 넣어줘 건강한 두피 환경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샴푸 부스터는 샴푸에 섞어 쓰면 세정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앰플 트리트먼트는 실리콘 오일을 포함하지 않은 실리콘 오일 프리 포뮬러로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에센스 토닉은 물과 샴푸 없이도 간편하게 두피 위생력을 높여준다.

22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첫선을 보이며 같은 날 오후 8시 라이브 쇼핑 플랫폼 ‘잼라이브’에서 한 시간 동안 방송을 진행한다. 이후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은 아모레퍼시픽몰과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직워시 by 순샘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매직워시 by 순샘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 애경산업, ‘매직워시 by 순샘’ 출시

- 베이킹소다와 구연산소다 함유

애경산업의 ‘순샘’에서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매직워시 by 순샘’을 출시했다.

‘매직워시 by 순샘’은 눌어붙은 음식물부터 보이지 않는 기름기까지 제거해주는 액상형 식기세척기 전용세제이다. 특히 순샘만의 ‘유기산 킬레이팅 효과’를 적용해 식기에 눌어붙어 닦기 어려운 밥풀이나 음식물 찌꺼기 세척에 도움을 준다.

매직워시 by 순샘은 자연에서 찾은 세정 성분 구연산소다와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기름기와 찌든 오염 제거에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액상형 세제로 고체 및 가루형 세제에 비해 빨리 용해돼 세척 후 잔류물이 남지 않아 깔끔한 세정을 도와준다.

매직워시 by 순샘은 인공색소, 전인산염, 메틸파라벤 등 8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은은한 레몬향을 담아 세척 후에도 상쾌한 향을 유지할 수 있다.

순샘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생활의 편리함을 돕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선호하는 ‘편리미엄’ 트렌드로 식기세척기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가전 트렌드를 반영해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춰 밥풀이나 기름기 등 각종 오염 제거에 최적화된 식기세척기 전용세제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