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온랩 챌린지 배너 ⓒ롯데하이마트
▲컴온랩 챌린지 배너 ⓒ롯데하이마트

- 대국민 참여 이벤트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는 3월 14일까지 3주간, 대국민 참여 이벤트 ‘컴온랩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컴온랩 챌린지’는 롯데하이마트가 2월 한 달간 진행하고 있는 IT기기 행사 ‘컴온, 하이마트 IT대전’의 추가 이벤트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개인 SNS를 통해 챌린지에 도전할 수 있다. 챌린지 우수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챌린지에는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4’ 우승자인 래퍼 베이식이 행사를 알리고 챌린지에도 참여한다. 당첨자는 3월 말일 롯데하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컴온’이라는 단어를 활용해 10초간 랩을 해 녹화한 후, 해당 동영상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랩을 다 한 후에는 ‘하이마트로 가요’라는 말을 반드시 언급해야 한다. 또, 게시물을 업로드할 때, 특정 단어를 해시태그로 작성해야 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쇼핑몰과 롯데하이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래퍼 베이식 공식 유튜브 채널 ‘Basick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챌린지 우수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랩탑이될상’에 선정되는 1명에게는 90만원대 인기 노트북 ‘MS 서피스 랩탑 고’ 신형 상품을 증정한다. 업로드한 SNS 게시글에 ‘좋아요’가 가장 많은 참여자에게는 70만원대 ‘시스기어 게이밍 데스크탑’ 본체를 선물한다. 이밖에도, 참여자 중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마이크를 100명에게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상걸 롯데하이마트 마케팅팀장은 “젊은 층 인기 음악 장르인 힙합을 활용한 ‘컴온랩 챌린지’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며 “IT기기 수요가 높은 시즌을 맞아 관련한 여러 경품도 준비했으니 원하는 상품을 받기 위해 적극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