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안심 증정 프로모션 연장 이미지 ⓒ제너시스BBQ
▲속안심 증정 프로모션 연장 이미지 ⓒ제너시스BBQ

- 폭발적인 성원에 내달 7일까지 연장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는 ‘BBQ앱’에서 진행중인 속안심 증정 프로모션을 3월 7일까지로 연장한다고 24일 밝혔다.

BBQ는 지난 18일부터 28일까지 ‘딹 멤버십’ 회원(마케팅 수신 동의자에 한함)을 대상으로 전 메뉴 주문 시 ‘황금올리브 속안심 10조각’을 함께 제공한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 주말 기준 BBQ앱을 통한 주문은 평균 대비 90%가 넘는 주문율을 보였다. BBQ는 고객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23일 20시 기준, ‘딹 멤버십’에 가입돼 있는 250만 명에게 ‘황금올리브 속안심 10조각 증정’ 쿠폰을 추가로 발급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BBQ ‘속안심’은 닭 한 마리에서 2조각만 나오는 귀한 원재료로 만들어지며 특제 시즈닝과 파우더를 입혀 바삭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뼈가 없는 순살로 이루어져 있어 어른부터 아이들까지 ‘한입에 쏙’ 간편하게 먹기 좋아 출시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메뉴다.

BBQ 관계자는 “지난 ‘황올 엉치치킨’에 이어 ‘황금올리브 속안심 10조각’ 증정 이벤트까지 기대이상의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추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