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롯데쇼핑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롯데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는 26일부터 내달 4일까지  '롭스 세일강림'을 열고 '여신템'을 최대 70% 할인한다고 밝혔다. 

'롭스 세일강림'은 최근 드라마로 방영돼 큰 인기를 끈 네이버웹툰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와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협업한 '올마이띵스 트루뷰티 에디션' 오프라인 단독 판매를 기념해 기획한 것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웹툰 '여신강림' 주인공처럼 메이크업을 통해 여신으로 변신할 수 있는 기초, 색조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한다.

롭스는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 3월부터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 관련 상품을 준비했다. 실제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색조 상품군 중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 가장 눈에 띄는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봄이 가까워진 이달 1~25일 롭스 온라인몰 아이 메이크업 제품 매출은 전년 대비 94% 증가했다.

'여신강림' 웹툰 주인공 '주경이' 메이크업 제품을 실제로 구현한 '올마이띵스 트루뷰티 에디션' 제품 3종을 롭스 매장 단독으로 선보인다. '트루뷰티 에디션'은 쿨톤·웜톤 각 피부 타입에 어울리는 아이 섀도우로 구성된 '트루뷰티 팔레트', 빠른 고정력과 지속력으로 반짝이는 눈매 연출을 돕는 '트루뷰티 글리터', 벨벳 텍스처로 부드럽고 매끈한 마무리가 특징인 '트루뷰티 립 틴트'로 구성돼 있다. 

행사 기간 15% 할인해 팔레트 2만 9750원, 글리터 1만 1900원, 립 틴트는 1만 3600원에 판매한다. 이외 화사한 봄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이글립스 레터링키트 기획' 9900원, '끌레드벨 미라클 글로우 쿠션' 1만 6900원, 'AHC 레이어링 솔루션 수딩 마스크' 2800원 등 40~60% 할인 판매한다. 이외 트러블 많은 피부에 도움이 되는 '샬랑드파리 끄렘드 오로라'도 47% 할인한 1만 6900원이다.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와 롭스 추천 브랜드 4개를 선정, 추가 할인하는 '브랜드 DAY'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이외 롭스 인스타그램 공식계정(@lovelohbs)에서는 세일을 알리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세일 첫 날인 26일 저녁 8시 MZ세대가 즐겨하는 밸런스 게임과 함께 행사 추천 상품을 소개하고 방송 중 소개하는 상품 본품과 롭스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장희선 롭스 마케팅팀장은 "롭스 주 고객층인 MZ세대를 사로잡고자 인기 웹툰을 활용한 대규모 행사와 SNS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롭스 세일강림에서 다양한 봄맞이 뷰티 상품을 만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