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나마에 470㎡ 규모 브랜드샵 오픈…오프라인 브랜드샵 병행
[SR(에스알)타임스 전수진 기자] LG전자가 중남미 고객들을 위한 온·오프라인에서 브랜드샵을 동시에 열어 중남미 시장을 공략을 시작한다.
LG전자는 현지시간 23일 중남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파나마의 수도 파나마시티에 470㎡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
LG전자는 브랜드샵에 LG 시그니처 존, LG 씽큐 존 등을 마련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 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날 LG전자는 전자상거래가 빠르게 활성화되고 있는 중남미 시장에서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브랜드샵도 함께 오픈했다.
LG전자는 변화하는 소비행태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병행하는 옴니채널을 강화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고객은 오프라인 브랜드샵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한 뒤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정규황 LG전자 중남미지역대표는 “파나마에 오픈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중남미 고객들에게 LG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현지에서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며 지속적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해외에서 1,400여 개의 브랜드샵을 운영하고 있다.
- [SR공정운영] LG전자, 3월 주총서 EV파워트레인 물적분할 승인 예정
- [SR공정운영] LG 5개 상장사, 여성 사외이사 선임
- [SR통신IT] LG전자 공기과학연구소, 국가공인 공기질 시험기관 인정
- [SR통신IT] LG AI연구원, 세계 최고 권위 ‘인공지능학회서’ 첫 연구성과 공개
- [SR통신IT] 삼성·LG, 글로벌 TV 시장 점령…나란히 1·2위 차지
- [SR경제&라이프] LG전자, 여의도에 최대 규모 '베스트샵' 매장 개장
- [SR통신IT] LG전자, TV 플랫폼 사업 진출…webOS 생태계 확장 나선다
- [SR경제&라이프] LG전자 스팀 식기세척기, 국내 최다 세균·바이러스 제거 성능 입증
- [SR통신IT] LG전자, 올해 협력사 RPA 도입 본격 지원
- [SR새상품] LG전자, ‘프로빔’ 신제품 2종 국내 출시
- [SR경제&라이프] 신한금융, 신한퓨처스랩 7-1기 공식 출범
- [SR경제&라이프] 1월 가계대출금리 상승…5개월 연속 최대치
- [SR경제&라이프]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누적 생산량 100만대 돌파
- [SR통신IT] LG전자, 부산 영화의전당에 투명 LED 미디어아트 구현
- [SR통신IT] LG전자, 시각장애인 위한 음성 매뉴얼, 점자 스티커 도입…ESG 경영 일환
- [SR통신IT] LG전자 시공, 풀무원기술원 ‘BEMS 1등급’ 획득
- [SR통신IT] LG전자, 중국 TCL 상대 LTE 특허침해 금지소송 승소
- [SR경제&라이프] LG전자, 가전 구매고객 절반이 오브제컬렉션 선택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