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파나마 브랜드샵 외관 ⓒLG전자
▲LG전자 파나마 브랜드샵 외관 ⓒLG전자

- 파나마에 470㎡ 규모 브랜드샵 오픈…오프라인 브랜드샵 병행

[SR(에스알)타임스 전수진 기자] LG전자가 중남미 고객들을 위한 온·오프라인에서 브랜드샵을 동시에 열어 중남미 시장을 공략을 시작한다. 

LG전자는 현지시간 23일 중남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파나마의 수도 파나마시티에 470㎡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

LG전자는 브랜드샵에 LG 시그니처 존, LG 씽큐 존 등을 마련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 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날 LG전자는 전자상거래가 빠르게 활성화되고 있는 중남미 시장에서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브랜드샵도 함께 오픈했다.

LG전자는 변화하는 소비행태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병행하는 옴니채널을 강화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고객은 오프라인 브랜드샵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한 뒤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정규황 LG전자 중남미지역대표는 “파나마에 오픈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중남미 고객들에게 LG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현지에서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며 지속적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해외에서 1,400여 개의 브랜드샵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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