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유통] 매일유업, ‘셀렉스’ 반값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1.02.26  09:34:28

공유
default_news_ad2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광고 스틸 이미지 ⓒ매일유업

- 신규 광고 온에어 기념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와 체험 키트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신규 광고에는 펜트하우스 시즌2로 안방극장에 돌아온 배우 김소연이 출연한다.

이번 광고에서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펜트하우스 ‘천서진’과, 천사 같은 인품으로 많은 미담을 보유한 배우 김소연을 동시에 볼 수 있다. 도플갱어 컨셉으로 기획된 신규 광고에서 김소연은 1인 2역을 연기하며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연기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번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6일부터 3월 31일까지 약 한 달 간 개인 SNS에 구매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LG프라엘 플러스 더마 LED 마스크,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LG프라엘 갈바닉 이온부스터, 김소연 친필 사인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본품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7일 체험 키트를 배송비 포함 50% 할인된 가격인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매일아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건조한 날씨가 계속될수록 피부 속 수분장벽의 역할이 중요한데, 콜라겐만으로는 관리하기 어렵다. 콜라겐과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겉과 속을 모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펜트하우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악녀 천서진과 순수한 김소연님의 반전 매력이 이슈가 되는 요즘 새로운 광고영상은 두 모습을 모두 담아 재미있게 시청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37

최신기사

ad3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