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광고 온에어 기념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와 체험 키트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신규 광고에는 펜트하우스 시즌2로 안방극장에 돌아온 배우 김소연이 출연한다.
이번 광고에서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펜트하우스 ‘천서진’과, 천사 같은 인품으로 많은 미담을 보유한 배우 김소연을 동시에 볼 수 있다. 도플갱어 컨셉으로 기획된 신규 광고에서 김소연은 1인 2역을 연기하며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연기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번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6일부터 3월 31일까지 약 한 달 간 개인 SNS에 구매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LG프라엘 플러스 더마 LED 마스크,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LG프라엘 갈바닉 이온부스터, 김소연 친필 사인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본품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7일 체험 키트를 배송비 포함 50% 할인된 가격인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매일아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건조한 날씨가 계속될수록 피부 속 수분장벽의 역할이 중요한데, 콜라겐만으로는 관리하기 어렵다. 콜라겐과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겉과 속을 모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펜트하우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악녀 천서진과 순수한 김소연님의 반전 매력이 이슈가 되는 요즘 새로운 광고영상은 두 모습을 모두 담아 재미있게 시청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 [SR유통 새상품] 매일유업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 치즈 리뉴얼 출시 外
- [SR사회공헌] 매일유업·카카오메이커스, 어르신 고독사 예방 기부금 전달
- [SR유통] 식음료업계, '무라벨' 넘어 '탈 플라스틱' 나선다…"ESG 경영 박차"
- [SR유통] “빨대 없애고, 뚜껑 없애고”…친환경과 손잡은 식음료업계
- [SR사회공헌] 매일유업, ‘소잘우유 60일의 기적’ 캠페인 펼쳐
- [SR경제&라이프] 1월 가계대출금리 상승…5개월 연속 최대치
- [SR유통] 매일유업,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4년 연속 선정
- [SR사회공헌] 매일유업 앱솔루트, ‘하트밀 박스’ 전달
- [SR유통] 크리스탈 제이드, 의정부 을지대병원에 신규 매장 오픈
- [SR유통] 엠즈씨드,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에 컨세션 1호점 오픈
- [SR사회공헌]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SR유통] 매일유업, ‘광주비엔날레’ 1억원 후원
- [SR새상품] 매일유업, 대용량 커피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출시
- [SR유통] 매일유업, 대한육상연맹과 셀렉스 제품 후원 협약 체결
- [SR유통] 매일유업 상하농원, 봄맞이 어린이 이벤트 ‘꼬마농부 탐험대’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