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우리매장핫딜’ QR 코드를 촬영하고 있다. ⓒKT
▲KT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우리매장핫딜’ QR 코드를 촬영하고 있다. ⓒKT

- QR 찍으면 갤럭시 버즈 프로 등 최대 20% 할인

[SR(에스알)타임스 전수진 기자]  KT(대표 구현모)는 신학기를 맞아 26일부터 전국 KT 매장에서 ‘우리 매장 핫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우리 매장 핫딜은 KT 매장 상담석을 비롯해 내부 곳곳에 비치된 QR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프로모션 전용 웹 페이지로 이동하면 최신 인기 IT 기기와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소비자가 보다 최대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이 프로모션에는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북S, 갤럭시탭 S7, 애플 에어팟 맥스 등 신학기 맞이 인기 상품이 다수 포함 됐다. 3월부터는 1인가구를 타깃한 냉장고, 식기 세척기 등 소형 생활가전까지 프로모션 제품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우리 매장 핫딜은 통신사 관계 없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KT 고객은 멤버십포인트를 활용해 10%(최대 5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최찬기 KT 커스터머부문 영업본부장은 "KT가 신학기를 맞아 고객들께서 보다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우리 매장 핫딜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의 라인업을 강화하여 KT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