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이 시리즈’, 한정판 패키지로 선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리온은 ‘초코송이’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함께 ‘초코송이도 무신사랑해’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초코송이와 하양송이 패키지 안쪽에 표시된 쿠폰 번호를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 등 무신사 스토어에 등록하면 의류 및 잡화 등을 구매할 때 제품 별로 5%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초코송이와 하양송이 합산 70만 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스타일에 민감한 젊은 세대를 위한 이벤트인 만큼 제품 패키지도 새단장했다. 기존 초코송이 캐릭터가 한층 성숙한 힙스터 이미지로 새로운 변신을 시도한 것이다. 올해 유행이 예감되는 ‘2021 봄‧여름 무신사룩’으로 개성과 스타일을 살린 한정판 패키지를 운영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인기 장수 제품 초코송이가 최근 하양송이, 송이모자 등 기존 제품을 새롭게 재탄생시키는 리크리에이션 트렌드를 선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입히는 등 새로운 시도를 지속해 젊은 고객층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오리온, 인도 생산 공장 완공
- [SR유통] '아침대용식' 뛰어드는 식음료업계…"아침 ‘해결사’ 자처"
- [SR유통 새상품]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볼’ 출시 外
- [SR유통] 오리온, 한·중·베 ‘아침대용식’ 시장 공략 가속화
- [SR유통] 식음료업계, 한끼 대용 제품 추천
- [SR사회공헌] 오리온, ‘옥스팜워크’에 제품 후원
- [SR유통]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글로벌 판매 개시
- [SR유통] 오리온 '태양의 맛 썬' "재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량 1억개 돌파"
- [SR새상품] 오리온, 0.8mm 극세 생감자칩 ‘콰삭칩' 출시
- [SR유통] 오리온 ‘닥터유 제주용암수’, 물맛 품평회 최고점 기념 이벤트 실시
- [SR새상품]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 호두’ 출시
- [SR유통] 무신사, 지난해 매출 3319억원···"전년比 51% 증가"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