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 쌀을 사용한 라거 맥주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비맥주는 신제품 ‘한맥’을 가장 가까운 편의점·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2일 밝혔다.
‘한맥’은 한국적인 맛을 내기 위해 우리 국민의 주식이자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쌀’을 함유, 깊이 있으면서도 깔끔함을 잃지 않은 상쾌한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자 100% 국내산 고품질 쌀만을 사용한다. 한맥의 알코올 도수는 4.6도이다.
오비맥주는 대한민국 맥주 시장 위상에 걸맞는 진정한 K-라거를 찾기 위한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맥’을 출시했다.
한맥은 소비자가 원하는 최고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정식 출시 전 국내 주류업계 최초로 소비자 반응 테스트를 진행했다. 소비자 피드백과 의견을 실제 반영, 맛과 라벨 등을 업그레이드해 최종 제품으로 완성됐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오비맥주는 소비자 만족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고 있으며 ‘한맥’ 또한 이 같은 노력에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한맥의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여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오비맥주, ‘한맥’ TV 광고 ‘K-라거’ 편 공개
- [SR유통] 오비맥주 필굿, ‘피식대학’과 라이브 방송 진행
- [SR유통] 오비맥주 카스, ‘삼맥슈퍼’ 유튜브 영상 공개
- [SR유통] 오비맥주, ‘연말연시 사회공헌 다시보기.obc’ SNS에 공개
- [SR유통] 오비맥주, ‘한맥’ TV 광고 공개
- [SR경제&라이프] BC카드, 간편투자 서비스 '핀트'에 99억원 투자
- [SR경제&라이프] 1월 생산 8개월 만에 감소…거리두기에도 소비 1.6%↑
- [SR경제&라이프] 신한은행, 전자무역서비스 이용수수료 면제 이벤트
- [SR유통] 오비맥주, ‘오비랑’ 2기 모집
- [SR사회공헌] 오비맥주-리하베스트, 취약계층 아동에 지원물품 전달
- [SR유통] 스텔라 아르투아, ‘세계 물의 날’ 맞아 기부 캠페인 펼쳐
- [SR유통] 스텔라 아르투아, ‘하트비츠 빌리어네어’ 캠페인 영상 공개
- [SR환경] 오비맥주, ‘물과 사람’ 일러스트 공모전 수상작 전시
- [SR유통] ‘투명병’ 카스 선보인다…소비자 중심 마케팅 다짐
- [SR유통] 오비맥주-도로교통공단, ‘제5회 음주운전 예방 유공자 시상식’ 개최
- [SR유통] MZ세대 취향 저격, 유통계 부는 투명 바람
- [SR유통] 오비맥주, 세계산림총회 ‘사회공헌 우수 사례 기업’ 선정
- [SR유통] 거리두기 완화·가격인상 주류업계 기지개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