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더블패티 포스터 ⓒKT
▲ 영화 더블패티 포스터 ⓒKT

- 월정액 이용자 무료…VOD 서비스 개시 기념 ‘밸런스 게임’ 이벤트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전수진 기자] KT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은 오리지널 영화 ‘더블패티(감독 백승환)’를 seezn 앱에서 2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더블패티는 슬럼프에 빠진 씨름 유망주 ‘우람(신승호 분)’과 고된 현실에 지친 앵커 지망생 ‘현지(배주현 분)’가 따듯한 밥 한끼를 나누며 서로의 꿈을 응원하는 이야기다. 

지난달 17일 극장에서 개봉한 더블패티는 개봉 1주차에 1만 관객을 돌파했다. 같은달 14일에 발매된 ‘더블패티’ OST ‘흰 밤’은 주연배우 배주현이 직접 불러 화제를 모았으며 아이튠즈 기준 글로벌 8개국에서 차트 1위를 기록했다.

seezn 시즌 베이직 이상 이용 고객이라면 seezn 앱 ‘오리지널’ 카테고리에서 더블패티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월정액 이용 고객이 아닌 고객들은 '영화/시리즈’ 카테고리 메뉴에서 별도로 VOD를 구매할 수 있으며 seezn 앱과 올레tv 간 이어보기도 할 수 있다.

더블패티 VOD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2일부터 이벤트도 준비됐다. 더블패티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음식을 활용한 ‘밸런스 게임’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주연 배우 친필 싸인 포스터, 더블패티 햄버거 기프티쇼, seezn 포인트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seezn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은 “더블패티 VOD 공개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seezn의 오리지널 미드폼 영화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영화 속 등장하는 다양한 음식 먹방과 함께 영화가 주는 따듯한 메시지가 일상에 힘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