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지자체의 SR] 경기도, ICT 기반 관광서비스 및 체험형 관광상품 새싹기업 공모

기사승인 2021.03.02  15:32:11

공유
default_news_ad2
▲경기도는 코로나 이후 시대를 대비한 외국인 대상 관광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정보통신기술(ICT) 기반 관광서비스 및 체험형 관광상품 새싹기업(스타트업) 육성사업 지원 대상자를 공모한다. ⓒ경기도청

[SR(에스알)타임스 송윤석 기자] 경기도는 2일 코로나19 이후 시대를 대비한 외국인 대상 관광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정보통신기술(ICT) 기반 관광서비스 및 체험형 관광상품 새싹기업(스타트업) 육성사업 지원 대상자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신청자격은 39세 이하 청년 대표자가 운영하는 경기도 소재 새싹기업으로, 업종·업태는 무관하며 사업개소 7년 이하면 된다.

공모분야는 ▲정보통신기술(ICT) 기반 서비스 ▲체험형 관광상품으로,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빅데이터, 채팅봇, 통번역 앱 등 정보통신기술(ICT)을 활용해 경기관광을 홍보하거나 한류관광, 비대면 관광지인 경기도 청정계곡을 즐기는 관광 등 체험형 관광 상품 개발·운영 사업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정된 3개의 업체는 1개 사업 당 최대 4,000만원의 프로젝트 사업비를 지원받을 뿐만 아니라, 홍보·마케팅 지원과 관련업계 관계망 형성 기회를 제공받는다.

공모 접수 마감일은 오는 31일이며, 해당기간 내에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gtoom@gto.or.kr)로 신청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및 경기관광공사 홈페이지(www.gto.or.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최용훈 경기도 관광과장은 ”코로나 이후 시대를 선도할 혁신적인 관광 아이디어를 발굴해 경기도 관광업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할 새싹기업을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송윤석 기자 news-factory@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37

최신기사

ad3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