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CJ ENM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건강한 아름다움' 대명사 방송인 이소라 씨가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이소라 프로젝트'로 TV홈쇼핑 고객과 만난다. 

CJ오쇼핑(대표 허민회)은 이소라 씨와 뷰티·헬스·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획 프로그램 '이소라 프로젝트'를 7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75분 동안 진행될 '이소라 프로젝트'는 이소라 씨가 직접 경험하고 큐레이팅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뷰티·헬스 카테고리 전문성 높은 심스라 쇼호스트가 이소라 씨와 함께 방송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CJ오쇼핑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이 씨 철학이 고객에게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 쇼핑을 제안하는 CJ오쇼핑 이미지와 잘 부합해 영입했다고 밝혔다. 또 이소라 씨는 '모델계의 레전드', '관리의 아이콘', '홈트의 창시자' 등으로 불리며 패션·뷰티·헬스 등 TV홈쇼핑이 다루는 모든 카테고리에 대해 고객과 다채로운 소통이 가능한 최고 적임자라고 판단했다. 최근엔 유튜브 인플루언서로도 활동하며 밀레니얼 세대 호감도도 높이고 있다.

곽상원 CJ오쇼핑 콘텐츠제작국 사업부장은 "'이소라 프로젝트' 슬로건이 '리얼 라이프 쇼'인 것처럼 이소라 씨의 살아 있는 라이프 스타일 스토리를 프로그램에 잘 녹여 '건강한 아름다움' 가치를 고객께 전달할 예정"이라며 "전 세대로부터 공감과 지지를 받는 훌륭한 스토리텔러 이소라 씨와 트렌드를 만들어가며 긍정적인 가치를 공유하는 지속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리얼 라이프 쇼 '이소라 프로젝트'는 이소라와 고객이 함께 소통하며 콘텐츠 가치를 만들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대표적으로 '12주 프로젝트'가 있다. 12주 간의 프로젝트 내에서 월별로 챌린지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 습관 형성에 도움을 받게 된다. 

첫 프로젝트는 '슈퍼소라 프로젝트'로 3월 한달 간 '케일 주스 챌린지'를 연다. 이소라 씨가 직접 제작한 케일 주스 만들기 영상을 보고 '이소라 프로젝트' 공식 CJ몰 페이지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챌린지 참여 고객 20명을 추첨해 5만원의 CJ몰 적립금도 증정한다.

'이소라 프로젝트'는 TV 라이브 채널을 중심으로 CJ몰과 SNS로 고객 경험을 확장하는 크로스오버 쇼핑을 선보인다. 생방송에서 판매하지 못한 상품이나 유용한 라이프 스타일 정보를 선별해 CJ몰 '소라마켓'에서 공개한다.

이외 '이소라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leesora.project)을 통해 이소라 씨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궁금한 점을 언제든지 질문하고 답변 받을 수도 있다.

이달 7일 오전 10시 '이소라 프로젝트' 첫 방송 상품은 최근 이미용 가전 중 가장 핫한 아이템 '다이슨 에어랩'이다. 해당 제품은 국내에서 높은 관심을 받기 전부터 이소라 씨가 약 3년간 직접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어 14일엔 식약처 피부 기능성 인정을 받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함유로 피부 건강을 돕는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