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SSG닷컴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SSG닷컴(대표 강희석)은 이달 8~14일 명품·면세품·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럭셔리 페어'를 연다고 7일 밝혔다.

SSG닷컴 명품 할인 프로모션은 상하반기 1회씩 연 2회만 진행하는 행사다. 신학기, 소비 심리 등을 고려해 행사 기간을 3월 초로 설정했다.

이번 행사는 공식스토어 상품과 병행수입 상품, 면세품과 해외직구 상품을 폭넓게 준비했다. '구찌', '버버리', '프라다', '생로랑' 등 클래식 명품부터 '메종 마르지엘라', '톰 브라운' 등 트렌드 명품까지 100여개 이상 브랜드 제품을 할인한다. 

쿠폰을 통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매일 9시부터 선착순 4만명에게 할인 쿠폰 2종을 발급한다. 이외 구매 금액대별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 삼성·현대 등 행사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SSG닷컴은 '구찌' 공식스토어 '켄 스캇 스페셜 컬렉션'(42종) 등 올해 신상품을 포함해 할인 혜택이 높은 상품,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병행수입 대표 상품으로는 '프라다' 포코노 버킷백을 34만원대부터 선보인다. 버킷백은 120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메종 마르지엘라' 스니커즈는 30만원대부터 있다. '셀린느 미듐 버킷백'은 18% 할인한 225만원, '펜디 몬트레조 레더 미니 버킷백'은 28% 할인한 177만원 등이다.  

면세품에서는 명품 선글라스를 특가 판매한다. '레이벤' 이외 다수 브랜드를 6만원대부터 준비했다. '폴 스미스', '겐조', '에르메네질도 제냐' 등 봄 명품 의류는 8만원대부터 선보인다. '골든구스', '어그 키즈' 등 아동 슈즈는 19만원대부터 있다. 

해외직구 상품은 '생로랑', '보테가 베네타' 등 가방을 비롯해 '톰 브라운', '아크네 스튜디오' 등 의류, 잡화를 특가에 판매한다. 이외 '태그호이어', '페라가모', '프레드릭콘스탄트' 시계와 '스톤헨지', '골든듀',  '디디에두보' 주얼리 대표 상품도 소개한다.

또한 명품 바이어가 선정한 트렌드 상품인 '에르메스' 여성 가죽시계, '모스키노' 가디건 등도 상세히 살펴볼 수 있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담당은 "럭셔리 페어를 통해 고객 선호도 높은 명품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며 "평소 장바구니에 담아뒀던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