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립발레단과 협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숨37°이 국립발레단과 함께 ‘숨마 엘릭서 에센스’를 알리는 ‘최고의 아름다움을 만나다’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숨은 국내 최고의 국립발레단과의 만남을 통해 최고의 피부를 위한 숨의 대표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에센스’를 알리는 캠페인을 기획한 것이다.
한국 발레 역사의 상징이자 지난 60여년 동안 수많은 작품을 통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며 그 위상을 인정받고 있는 국립발레단은, 수년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8가지 핵심 성분을 담은 토털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에센스’와 그 결을 같이 한다.
숨은 국립발레단과 함께 한 영상을 통해 최고의 자리를 위해 매 순간 치열하면서도 열정적으로 무대를 펼치는 국내 최정상 무용수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영상에는 뜨거운 열정과 노력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른 국립발레단 강수진 단장을 비롯해 최고의 무대를 이끌어내는 김리회, 박슬기 수석무용수, 테크닉과 연기 등 모든 요소의 조화를 선보이는 김기완 수석무용수와 빛나는 유망주 곽화경, 김경림 발레리나가 출연, 숨마 엘릭서 에센스의 이야기와의 만남을 영상으로 풀어나간다.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순도 98%의 발효 비타민과, 자극 우려는 줄이고 탄력 효과는 높여주는 프로-레티놀 등 발효 과학 연구의 정수로 담아낸 8가지 핵심 성분을 함유해 사용 7일 후 빛나는 아름다움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 주름,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한번에 케어해 사용 후 1주일만에 100%가 다각도 광채 개선을 경험했고 80%의 여성이 피부 탄력 개선을 경험할 만큼 눈에 띄게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숨과 국립발레단이 함께해 최고의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는 영상은 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SR유통] '아모레·LG생건' 뷰티 양강 '로드숍' 생존전략 "'체험·멀티' 방향...'점주상생' 방점"
- [SR유통] LG생건 "화장품 가맹점에 월세 50% 3차 지원"
- [SR유통] LG생건, 지난해 매출 7조 8445억원...'실적 사상 최대' 기염
- [SR유통] 화장품업계, 자원순환 '화장품 플라스틱 이니셔티브' 선언..."재활용 안 되면 퇴출"
- [SR유통] 화장품업계, ‘색조화장품’ 선점 경쟁
- [SR유통 새상품] LG생건 숨37°, ‘시크릿에센스 인 쿠션’ 출시
- [SR유통] LG생건, '라이브 커머스' 전문 인플루언서 키운다
- [SR새상품]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하트 에디션 출시
- [SR새상품] LG생건, ‘후 벨벳 리퀴드 립 루즈’ 선봬
- [SR유통] LG생건, '여성장애인 날개달기' 지원자 모집
- [SR유통] LG생건, 1분기 사상 최대 실적…영업이익 3,706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