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제로0.00 올프리한 체험단 모집 이미지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올프리한 체험단 모집 이미지 ⓒ하이트진로음료

- ‘올프리한 체험단’ 30명 모집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가 알코올을 비롯해 칼로리, 당류, 나트륨이 제로인 ‘하이트제로0.00’을 체험할 수 있는 ‘올프리한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프리한 체험단’은 다음날 걱정 없이 가볍게 한잔하고 싶은 직장인, 운동 및 건강 관리로 금주 중이거나 술에 약한 사람 등 다양한 소비자들이 맥주 특유의 맛과 청량감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하이트제로0.00’을 음용할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체험단 신청 기한은 오는 17일까지로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체험단 모집글에 ‘올 체인지’된 하이트제로0.00을 음용 희망하는 댓글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신청 결과는 22일에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체험단으로 선발된 30명에게는 ‘하이트제로0.00'이 한 박스씩 제공되며 ‘하이트제로0.00’ 음용 후기를 필수 해시 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체험단 중 우수 후기를 작성한 5명에게는 별도의 포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앞서 진행한 ‘올프리한 체험단’ 1차 모집이 뜨거운 관심을 받아 2차 체험단을 추가로 모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업그레이드된 ‘하이트제로0.00’을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