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SSG닷컴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SSG닷컴(대표 강희석)은 이달 15~21일 일주일 간 가전·주방·침구·주얼리·시계 등 혼수 용품을 최대 56% 할인하는 '새봄 웨딩박람회' 프로모션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달 15~17일 LG전자 시네빔, 조선호텔 숙박 패키지, 까사미아 소파 등을 최대 40% 할인한다. 이어 18~21일 태그호이어 등 명품 시계,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 제네바 스피커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결혼을 앞두고 있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비대면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혼수 가전, 프리미엄 침구부터 예물로 선호도가 높은 인기 주얼리, 시계 브랜드 등 인기 카테고리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SSG닷컴에서는 '웨딩 성수기'를 맞아 관련 상품 매출이 조금씩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올해 1~2월 SSG닷컴에서 판매된 대형가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7.6% 늘었다. 그 중에서도 드럼세탁기가 165.5% 신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외 냉장고 48.6%, 김치냉장고 46.1%, 로봇청소기는 45.4% 매출이 늘었다.

행사 주력 상품으로는 주요 카테고리 별 인기 브랜드 상품과 봄 시즌 신상품을 선정했다.

가전 카테고리에서는 생활가전 인기 브랜드 '다이슨' 'V10 플러피 오리진' 청소기 59만 9000원, 감성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발뮤다' 가습기를 39만 9000원에 판매한다. 

이외 음향 가전 브랜드 '제네바'를 구입하면 10%를 SSG머니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형가전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냉장고·세탁기·TV 등을 최대 21% 할인한다.

주방용품 카테고리에서는 프랑스 '르크루제' 시즌 신상품 '소르베 컬렉션' 등을 최대 55% 할인한다. 영국 테이블웨어 '웨지우드' 찻잔 세트도 최대 40% 할인한다. 이외 '비트라', '이딸라', '코렐'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침구 카테고리에서는 '보웰', '시몬스' 호텔 침구 상품을 최대 56% 할인한다. 라이프스타일 '자주' 봄 시즌 신상품도 10% 할인 판매한다. 

주얼리, 시계 카테고리에서는 '골든듀', '루첸리' 등 귀금속 대표 브랜드의 다이아몬드 상품부터 '론진', '브라이틀링', '오메가' 등 명품 시계 브랜드를 특별 할인가에 준비했다.

이외 KB·농협(NH)·삼성·신한 등 제휴 카드로 행사 상품을 7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5만원까지 선할인 또는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일자별 적용 카드가 다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담당은 "이번 행사는 결혼 성수기 봄을 맞아 관련 상품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점을 고려했다"며 "신혼을 앞둔 예비 부부가 편리하게 혼수·예물을 준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