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들이 고객 감사 프로젝트 ‘Thank U+’를 알리는 모습. ⓒLG유플러스
▲모델들이 고객 감사 프로젝트 ‘Thank U+’를 알리는 모습. ⓒLG유플러스

-  연간 고객 감사 프로젝트…3개 카테고리에서 매월 다양한 혜택 제공

[SR(에스알)타임스 전수진 기자] LG유플러스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프로젝트 ‘Thank U+’를 시작한다. LG유플러스는 프로젝트 첫 행사로 ‘U+찐팬을 찾아라’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Thank U+는 LG유플러스의 모바일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연간 고객 감사 프로젝트다. 매월 새로운 행사를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경품 제공 프로모션 ‘Feel Good’, 소상공인·전통시장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U+로드’, 다양한 현장에 우수 고객을 초청해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는 이벤트 ‘공감릴레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LG유플러스는 이중 경품 제공 프로모션 Feel Good 카테고리에서 첫 행사를 선보인다. 이달 24일까지 운영하는 ‘U+찐팬을 찾아라’ 이벤트다. 고객이 ‘U+찐팬’인 이유를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LG전자의 그램16·프라엘·공기청정기부터 LG유플러스의 모바일데이터·VOD쿠폰 등이 있다.

내달에는 ‘봄’을 주제로, 5월에는 ‘가정의 달’을 테마로 하는 등 다양한 Feel Good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U+로드를 통해 청년몰이나 지역 거점 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할인 혜택도 강화한다. 또 공감릴레이에선 고객 초청을 통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연중 운영한다.

김원기 LG유플러스 고객유지전략담당은 “이른 바 ‘U+찐팬’이라 할 수 있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 더욱 체계적으로 혜택을 드리고자 연간 프로젝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혜택에 대해 합리적이라는 생각을 가질 수 있도록 꾸준히 제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