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공식앱 100만 명 돌파 프로모션 배너 ⓒKFC
▲KFC 공식앱 100만 명 돌파 프로모션 배너 ⓒKFC

- 공식앱 가입자 수 100만 명 돌파 기념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KFC가 공식앱 가입자 수 100만 명 돌파 기념으로 오는 22일까지 공식앱을 통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는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메뉴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신메뉴 등 다양한 메뉴를 KFC공식앱에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KFC는 행사 기간동안 공식앱의 징거벨오더로 주문 시, 최근 선보인 커넬고스트헌터버거와 대표 인기 제품인 징거버거와 타워버거 단품에 한해 1+1으로 제공한다.

동시에, 공식앱을 이용해 딜리버리로 커넬고스트헌터버거나 징거버거, 타워버거를 세트가격에 박스 구성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제공 한다. 박스 제품은 버거 단품과 케이준후라이, 음료로 구성된 세트에서 핫크리스피치킨 1조각이 추가된 구성이다.

또한 KFC는 공식앱의 신규 가입 고객에게 케이준후라이 교환권 등 다양한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생일에는 축하 쿠폰으로 징거버거 교환권을 제공하는 등 지속적으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같은 기간 매장에서는 커넬골드문버거 세트 1,000원 할인을 비롯해 블랙라벨치킨 4조각과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4조각, 총 8조각을 1만4,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지난해 8월, 고객 혜택과 편의성 증대를 위해 공식앱 멤버십을 전격 리뉴얼한 이후 많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식 앱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강화해 멤버십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