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의 포카리스웨트는 지난 20일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LIVESWEAT) 5기 비대면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 새로운 취미로 떠오르는 러닝 트렌드에 힘입어 지난 2018년 1기부터 현재 5기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포카리스웨트는 이날 발대식에서 '줌' 화상 플랫폼을 통해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5기 50명에게 이달 25일부터 5월 29일까지 10주 간 진행되는 프로그램과 미션 등에 대해 안내했다.

포카리스웨트는 줌을 통한 러닝교육, 소수인원 G.T(Group Training), 개인 미션, 스포츠 사이언스 등의 프로그램을 기획,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온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할 방침이다.

마라톤∙트라이애슬론 선수 함연식 코치가 매주 목요일 비대면으로 러닝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5기 멤버들은 개별적으로 주차별 교육 내용에 따라 개인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포카리스웨트는 협찬사 '고프로' 국내 공식 유통사 세파스와 함께 운동 영상 촬영을 돕는 고프로 액션캠을 지원, 개인미션 시 크루 멤버들 동기 부여와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김정희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담당자는 "누구도 예상 못했던 코로나19 상황으로 잊고 있던 운동 세포를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비대면 활동으로 깨워보고자 한다"며 "비대면 상황에서도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땀 흘리며 소통하는 다양한 활동들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포카리스웨트는 MZ세대 체험형 마케팅 트렌드와 변화되고 있는 스포츠 흐름에 발맞춰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등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