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CJ ENM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CJ오쇼핑(대표 허민호)은 모바일 라이브 채널 '쇼크라이브'를 통해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비-대면 쇼핑데이트' 방송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2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오후 2~5시 제외) 10시간 동안 진행되는 생방송에는 방송 당일에 맞춰 정식 론칭하는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헌터 라이즈 디럭스 에디션" 상품을 탤런트 심형탁 씨가 등장해 소개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서도 송출되는 이날 생방송에서는 모든 상품이 방송 당일에만 구입할 수 있는 특별 조건으로 소개된다. 오전 10시엔 이태리 유명 패션 브랜드 '마르니' 트렁크 백과 이탈리안 빈티지 브랜드 '골든 구스' 슈즈를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어 11시엔 귀걸이·반지·시계 등 이태리 명품 브랜드 구찌 패션 액세서리를 특별가에 선보이고 10%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어 낮 12시엔 이날 정식 판매하는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헌터 라이즈 디럭스 에디션'을 방송한다. 탤런트 심형탁과 쇼호스트 김익근 진행으로 소개하는 해당 상품은 예약 판매 상품이었지만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오후 5시에는 여름 대비를 위한 '캐리어 에어컨' 18+6형을 선보인다. 18단계로 바람을 조정할 수 있고 서큘레이터도 함께 제공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적립금 5만원을 증정한다.

이외 '비룡소' 어린이 북클럽 및 전집, '자코모' 베니·버블리 쇼파, '바디프랜드' 팬텀 모델 리퍼, '오덴세' 레고트 6인조 세트 및 단품, 캐논 카메라 등을 특별한 조건으로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서초구 방배동 CJ ENM 본사 내 모바일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박정훈 CJ오쇼핑 M콘텐츠제작팀장은 "(이번 방송은) 라이브 커머스 출연자와 고객 간 비대면 쇼핑 데이트 콘셉트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온라인 최저가 혜택은 물론 모바일만의 장점인 실시간 소통을 활용한 쇼핑의 즐거움을 고객께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