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새상품] hy, 어린이 전용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슈퍼듀오키즈’ 출시

기사승인 2021.04.01  14:11:21

공유
default_news_ad2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슈퍼듀오키즈 제품 이미지 ⓒhy

- 어린이 장건강 위한 균주 배합...프로바이오틱스 6종 함유

[SR(에스알)타임스 전수진 기자] hy는 어린이 전용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해 전연령대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라인업을 구축한다고 1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협회가 발표한 ‘건강기능식품 시장현황 및 소비자 실태조사’에 따르면 키즈 대상 건기식 구매율은 프로바이오틱스가 가장 높다. 전체 32.5%를 차지한다. 종합비타민(20.9%)과 홍삼(20.1%)이 뒤를 이었다.

신제품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슈퍼듀오키즈(이하 슈퍼듀오키즈)’는 어린이 장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유년기 장환경에 맞춘 과학적 균주 배합이 특징이다. 단일 유산균이 아닌 ‘프로바이오틱스 6종’을 함유해 기능성을 높였다. 듀얼 포장 제품으로 아침은 비피더스균, 저녁에는 락토바실러스균을 각각 섭취할 수 있다.

영양성분도 강화했다. 비타민D, A, E, K를 비롯해 아연, 엽산 등 어린이 영앙소 8종을 함께 담았다. 성장기 뼈건강부터 정상적 면역 기능까지 고려해 설계했다. 아침용 한 포 섭취로 해당 영영소의 일일섭취량 100%를 충족할 수 있다.

 

아이들이 먹는 제품인 만큼 식품 안전에 각별히 신경썼다. 4無 제품으로 감미료, 착색료, 스테아린산마크네슘, HPMC가 들어있지 않다. 전성분을 공개해 꼼꼼하게 비교한 후 구매 가능하다. 미세한 분말형태로 물, 분유, 우유 어디에도 잘 녹는다. 새콤달콤한 야쿠르트 맛으로 어디서든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황지철 hy 마케팅 담당은 “이번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와 어린이 영양소 8종을 함께 담은 멀티 기능성 제품”이라며 “내 아이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제품화 초기 단계부터 품질과 식품안전을 중심으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37

최신기사

ad3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