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패키지도 옛 느낌 그대로…이커머스 전용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레트로 과자종합선물세트 ‘햇님과자세트’를 이커머스 전용으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햇님과자세트는 과거 롯데제과의 심벌이었던 ‘햇님’ 마크를 사용하고 옛날 느낌의 글자체를 적용하여 예스러움을 한껏 살린 레트로 콘셉트의 과자선물세트다. 제품 안에는 60~70년대 인기있었던 ‘뱀주사위놀이’가 들어 있다.
햇님과자세트에는 빼빼로 2종(초코, 아몬드)과 마가렛트, 가나초콜릿, 빠다코코낫, 꼬깔콘, 롯데샌드, 제크, 칙촉 등 총 9종의 제품이 들어 있으며 과거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하여 옛 감성을 살렸다. 제품명도 ‘가나쵸코렡’ 등 과거 표기했던 그대로 적용하여 재미요소를 뒀다.
이번 제품은 이커머스 채널 전용 상품이다. 쿠팡과 자사몰 ‘롯데스위트몰’ 등 온라인 주요 채널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15,900원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이달 2일부터 내달 9일까지 전개한다. 제품 구매 후기 및 사진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구성 제품 중 1종을 1박스 증정하는 이벤트다.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빼빼로-자일리톨껌 수익금 어려운 이웃에 사용 ‘사랑 나눔'
- [SR새상품] 롯데제과, 퓨전 디저트 ‘뻥쿠아즈’ 출시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코로나19' 취약 계층에 과자 나눔...800여 박스 전달
- [SR유통] 롯데제과, 제4기 정기주총 "올해 '메가 브랜드' 중심 경영 강화"
- [SR유통] 롯데 헬스원, '써큐나제' 출시..."혈전 용해효소 2000FU 함유"
- [SR환경] 롯데제과, ‘나뚜루 집콕 포레스트’ 실시
- [SR유통] 롯데제과, ‘덕분에 스마일’ 캠페인 동참
- [SR유통] 롯데제과 헬스원, ‘초유프로틴365’ 200억 판매 돌파
- [SR유통 새상품]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 한정판 출시 外
- [SR유통] 롯데제과, ‘냠냠연구소’ 오픈
- [SR유통] 롯데제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SR유통] 롯데제과, 과자 놀이 온라인 클래스 ‘냠냠연구소’ 1차 모집
- [SR유통] 롯데제과, ‘카스타드’ 플라스틱 완충재 대신 종이로 대체
- [SR신제품] 롯데제과, ‘크런키 빼빼로 바’ 출시
- [SR새제품] 롯데제과 나뚜루, ‘글라세 다쿠아즈’ 3종 출시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