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CJ ENM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CJ오쇼핑(대표 허민호)은 '최화정쇼' 론칭 5주년을 맞아 오는 7~28일 매주 수요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최화정쇼'는 2016년 4월 6일 방송을 시작했다. 트렌디하면서도 가성비 높은 상품을 선보이며 홈쇼핑 업계 트렌드 변화를 이끌어왔다. 단순 판매 방송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제안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다. 

프로그램 5주년을 맞아 최화정 씨는 "최화정쇼 가장 큰 매력은 '진정성'과 '소통'"이라며 "최고라고 자부하는 상품만을 소개한다는 책임감으로 5년 동안 방송한 결과 '최화정이 소개하면 믿고 산다'는 고객 신뢰를 얻은 것이 가장 감사하다"고 말했다. 

특집 방송과 함께 이달 한 달간 3회 이상 총 50만원 이상 구입하면 '화이트 2구 인덕션'과 '와이드 그릴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방송 디자인과 영상도 전면적으로 새단장하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choihwajeong_show)에서 5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방송에서는 각 카테고리별 최고의 상품만을 엄선한 최화정쇼 시그니처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14일 방송하는 '필리빗 그릇 세트'는 최화정쇼에서만 볼 수 있는 200년 역사의 프랑스 브랜드다. 홈쇼핑에서는 찾기 힘든 흰색 도자기 식기다. 

이외 7일 '헬러 전기레인지', 21일 '일렉트로룩스 블렌더', 28일에는 '김경수 공방 여주 유기' 등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