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패밀리룩 연출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출시 7주년을 맞아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다고 6일 밝혔다
새 디자인은 100% 올 몰트로 만든 프리미엄 맥주라는 ‘클라우드’의 정체성과 100% 맥즙 발효원액 그대로 물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강조하기 위해 ‘오리지널’ 문구를 전면부에 배치했다.
또 골드, 화이트, 블랙 색상을 사용해 기존 제품의 톤앤매너는 유지하면서도 맥주의 주 재료인 보리를 상징하는 패턴으로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를 통해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2014년 출시 후 지난 7년동안 클라우드가 프리미엄 맥주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며 “ 이번 리뉴얼과 함께 소비자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SR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그란데 아메리카노’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설립’ 협약 체결
- [SR유통] 롯데칠성, 소비자가 만든 '흑미숭늉차 까늉' 본격 출시
- [SR새상품] 롯데칠성, '정성발효 배도라지즙·사과양배추즙’ 2종 출시
- [SR사회공헌] 롯데칠성음료, 천사무료급식소에 성금 전달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인기 속 신규 광고 '온에어'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사내벤처 '프로젝트 간다' 크라우드 펀딩
- [SR유통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레트로 패키지' 한정 생산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라인업 재정비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비피도' 지분 1.61% 취득
- [SR유통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 출시 外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광고 온에어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 에코' 무라벨로 선봬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정월대보름 귀밝이술 ‘청하’ 추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확대 발매
- [SR경제&라이프] 금감원 분조위, 옵티머스펀드 원금전액 반환 결정
- [SR유통] 롯데칠성, 생수 ‘아이시스8.0’에 점자 표기
- [SR새상품] 롯데칠성,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900mL 출시
- [SR새상품] 롯데칠성, ‘밀키스x마크곤잘레스’ 굿즈 출시
- [SR새상품] 롯데칠성, 발효음료 '브루잉 콤부차' 2종 출시
- [SR유통] "자연 그대로" 롯데칠성, 유기농 와인 '마리스 4종' 선봬
- [SR유통] 롯데칠성, 클라우드 모델에 '방탄소년단' 발탁
- [SR유통]‘칠성사이다’에 브랜드명 점자 표기 적용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