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나나맛우유 활용한 ‘씻고바유’ 캠페인 실시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빙그레(대표 전창원)는 배우 주지훈을 자사 대표 브랜드 바나나맛우유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빙그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SBS 드라마 ‘하이에나’ 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주지훈 배우가 올해의 바나나맛우유 캠페인과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바나나맛우유는 1974년에 출시되어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바나나우유 시장에서 약 80%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하루 평균 약 80만개씩 팔리고 있다. 작년 기준 매출액은 수출을 포함해 약 2,000억원을 기록했다.
빙그레는 올해 캠페인을 통해 적극적인 바나나맛우유 마케팅 활동을 실시한다. 무엇보다 개인 위생이 강조되는 요즘 상황에 맞춰 “씻고바유(씻고 나면 바나나맛우유 먹자)”라는 메시지를 캠페인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캠페인과 더불어 SNS를 통한 각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바나나맛우유 광고 방영과 함께 캠페인을 통해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며 “모델로 발탁된 주지훈씨와 좋은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SR새상품] 빙그레, 만우절 맞아 ‘멘붕어싸만코’·’졸음사냥’ 출시
- [SR환경] 빙그레 요플레, 친환경 캠페인 실시
- [SR유통 새상품] 빙그레, ‘요플레 Only2‘ 출시 外
- [SR유통] 빙그레, ‘아카페라 심플리’ 판매 100만개 돌파
- [SR유통] 빙그레, ‘요플레 토핑’ 누적 판매량 4000만개 돌파
- [SR사회공헌] 빙그레, '저탄소 생활실천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 [SR통신IT] "30분 안에 CU로 헬로모바일 유심 배달받으세요"
- [SR경제&라이프] 지난해 증시 투자 소액주주 4,493만 명…80%↑
- [SR유통] 빙그레 바나나맛우유X요기요 콜라보 진행
- [SR유통] 빙그레 요플레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5년 연속 1위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