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칠성살롱·마크곤잘레스 공식몰·무신사 등에서 선봬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유성탄산 ‘밀키스’와 패션브랜드 ‘마크곤잘레스’가 협업한 ‘밀키스’ 스페셜 패키지와 굿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밀키스의 부드럽고 톡 쏘는 이미지가 톡톡 튀는 개성으로 최근 젊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마크곤잘레스와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
기존의 밀키스 패키지는 제품의 특성을 시각화하기 위해 패키지에 커플 캐릭터를 디자인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한 ‘밀키스 스페셜 패키지’는 기존 패키지의 커플캐릭터와 배경을 마크곤잘레스식으로 재해석했다.
함께 선보이는 굿즈는 총 6가지로 티셔츠 2종, 볼 캡, 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키링과 유리컵으로 일상생활에서 친근하게 사용하는 제품이다. 굿즈 중 2가지와 스페셜 디자인의 밀키스로 구성된 패키지로만 구매 가능하다. 패키지는 총 5가지 구성으로 가격은 3~4만원대이다.
‘밀키스X마크곤잘레스’ 굿즈는 이달 12일부터 이번에 새로 오픈한 롯데칠성음료 굿즈 전문몰 ‘칠성살롱’과 ‘마크곤잘레스 공식몰’, ‘무신사’ 등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새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기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세븐일레븐, 칠성몰과 '와인 픽업 서비스' 선보인다
- [SR새상품] 롯데칠성,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900mL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 생수 ‘아이시스8.0’에 점자 표기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출시 7주년 기념 패키지 새 단장
- [SR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그란데 아메리카노’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설립’ 협약 체결
- [SR유통] 롯데칠성, 소비자가 만든 '흑미숭늉차 까늉' 본격 출시
- [SR새상품] 롯데칠성, '정성발효 배도라지즙·사과양배추즙’ 2종 출시
- [SR사회공헌] 롯데칠성음료, 천사무료급식소에 성금 전달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인기 속 신규 광고 '온에어'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사내벤처 '프로젝트 간다' 크라우드 펀딩
- [SR새상품] 레드밴스, 고품질 빛과 슬림한 디자인 갖춘 'LED 방등'
- [SR유통] "자연 그대로" 롯데칠성, 유기농 와인 '마리스 4종' 선봬
- [SR유통] 롯데칠성, 클라우드 모델에 '방탄소년단' 발탁
- [SR유통] 롯데칠성 RTD커피 칸타타, ‘라벨없는 캔’으로 리뉴얼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무라벨 ‘칠성사이다 ECO’ 출시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