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X방탄소년단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X방탄소년단 ⓒ롯데칠성음료

- "방탄소년단과 시너지 기대"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광고 모델로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방탄소년단을 맥주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본격 시동을 거는 클라우드와의 시너지를 기대해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맥주 성수기를 맞춰 새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첫 번째로 오는 16일 오후 7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만남을 시작하는 모습을 담은 프리런칭 광고를 공개한다. 광고는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TV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관계자는 “프리런칭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니 클라우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만들어갈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