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과 시너지 기대"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광고 모델로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방탄소년단을 맥주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본격 시동을 거는 클라우드와의 시너지를 기대해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맥주 성수기를 맞춰 새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첫 번째로 오는 16일 오후 7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만남을 시작하는 모습을 담은 프리런칭 광고를 공개한다. 광고는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TV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관계자는 “프리런칭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니 클라우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만들어갈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 [SR유통] '코로나19' 집콕이 부른 '건강' 수요...음료업계는 '제로' 바람
- [SR유통] "자연 그대로"...롯데칠성, 유기농 와인 '마리스 4종' 선봬
- [SR유통] "우정사업본부와 풀필먼트 서비스"...11번가, '오늘 주문, 내일 도착' 서비스 제공
- [SR새상품] 롯데칠성, 발효음료 '브루잉 콤부차' 2종 출시
- [SR새상품] 롯데칠성, ‘밀키스X마크곤잘레스’ 굿즈 출시
- [SR유통] 세븐일레븐, 칠성몰과 '와인 픽업 서비스' 선보인다
- [SR새상품] 롯데칠성,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900mL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 생수 ‘아이시스8.0’에 점자 표기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출시 7주년 기념 패키지 새 단장
- [SR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그란데 아메리카노’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설립’ 협약 체결
- [SR유통] 롯데칠성 RTD커피 칸타타, ‘라벨없는 캔’으로 리뉴얼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무라벨 ‘칠성사이다 ECO’ 출시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