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11월 ‘빼빼로 바’ 후속 제품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롯데제과는 ‘크런키 빼빼로 바’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지난해 히트상품이었던 ‘크런키 빼빼로’를 모티브 삼아 모양과 맛을 그대로 적용하여 만든 제품이다. 길쭉한 모양에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는 빼빼로 모양을 그대로 살렸으며 초콜릿 코팅 위에 고소하고 바삭한 뻥쌀이 뿌려져 있어 크런키 빼빼로를 연상시킨다. 패키지에도 크런키 빼빼로의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벤트성으로 선보였던 ‘빼빼로 바’에 이은 후속 제품이다. 당시 빼빼로 바는 한정판으로 기획됐으나 기대치를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여 연중 판매 제품으로 전환됐다. 빼빼로 바는 매월 평균 10만개 이상 판매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이에 롯데제과는 크런키 빼빼로 바로 후속 제품을 선보여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과 SSM(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200원이다.
- [SR유통] 롯데제과, ‘카스타드’ 플라스틱 완충재 대신 종이로 대체
- [SR유통] 롯데제과, 과자 놀이 온라인 클래스 ‘냠냠연구소’ 1차 모집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SR유통] 롯데제과, 레트로 콘셉트 ‘햇님과자세트’ 선봬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빼빼로-자일리톨껌 수익금 어려운 이웃에 사용 ‘사랑 나눔'
- [SR새상품] 롯데제과, 퓨전 디저트 ‘뻥쿠아즈’ 출시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코로나19' 취약 계층에 과자 나눔...800여 박스 전달
- [SR유통] 롯데제과, 제4기 정기주총 "올해 '메가 브랜드' 중심 경영 강화"
- [SR환경] 롯데제과, ‘나뚜루 집콕 포레스트’ 실시
- [SR유통] 롯데제과, ‘덕분에 스마일’ 캠페인 동참
- [SR경제&라이프] NH농협은행, ‘농지담보대출’ DSR 200%로 강화
- [SR새제품] 롯데제과 나뚜루, ‘글라세 다쿠아즈’ 3종 출시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