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3대 주류 품평회인 벨기에 몽드셀렉션 대상 수상…3년 연속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일품진로’와 ‘일품진로 20년산’이 세계 주류 품평회인 ‘2021 몽드셀렉션’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일품진로는 2006년 처음 출시했다. 증류 초기와 말기의 원액은 과감히 버리고 향과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 원액만 사용한다. 100% 순쌀증류원액을 냉동여과공법으로 영하의 온도에서 잡미, 불순물을 제거하여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과 은은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과 제품명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일품진로 20년산은 슈퍼 프리미엄 증류주로 2018년 ‘일품진로 18년산’을 선보인 후 매년 연산을 높여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20년 목통 숙성원액 100%를 사용했다. 8,000병 한정 판매로 출시했으며 조기 완판됐다. 올해 일품진로 21년산 출시 여부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3년 연속 대상 수상은 일품진로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이다”며 “앞으로도 증류식 소주 대표 브랜드로서 프리미엄 증류주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SR유통] 하이트진로, 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서 ‘K-소주’ 붐
- [SR유통] '코로나19' 집콕이 부른 '건강' 수요...음료업계는 '제로' 바람
- [SR유통] 하이트진로 흑맥주 '스타우트', 스트릿츄러스 협업
- [SR유통] 요기요, ‘청정 리사이클’ 친환경 캠페인 진행
- [SR유통] 하이트진로 “일본 가정시장 잡는다”…수출 23% 성장
- [SR유통] 하이트진로, 재활용 생활화 '청정 사이클 캠페인’ 진행
- [SR유통] 하이트진로, 소프트웨어 개발사 ‘스페이스리버’ 투자
- [SR유통] 하이트진로, 소방청과 '비대면 체육대회' 개최
- [SR유통] 하이트진로, '캄보디아·베트남' 공략 본격화
- [SR유통] 하이트진로, 참이슬 디자인 리뉴얼
- [SR경제&라이프] NH농협은행, ‘농지담보대출’ DSR 200%로 강화
- [SR유통] 하이트진로, 장애인의 날 맞아 장애이웃에 식료품 지원
- [SR유통] 하이트진로, ‘진로’ 출시 2주년…대표 브랜드로 성장 목표
- [SR유통] 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 한정판 앵콜 출시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