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L이앤씨 거제 유로스카이 투시도 ⓒDL E&C
▲ DL이앤씨 거제 유로스카이 투시도 ⓒDL E&C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오는 29일 특별공급 등 일정 진행

-100% 사이버 주택전시관 운영…평균 분양가 3.3㎡당 1,230만원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DL이앤씨는 경남 거제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열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고 19일 밝혔다.

경상남도 거제 고현항 지구단위계획구역 L2블록에 지어지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는 지하 1층 ~ 지상 34층의 8개동, 전용면적 84㎡A 746세대, 84㎡B 238세대, 99㎡ 126세대, 99㎡PH 3세대의 1,113세대 규모로 공급된다.

오는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0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이어 5월 일정으로는 3일 2순위 청약, 10일 당첨자 발표, 11일부터 17일까지 당첨자 서류접수, 21일부터 27일 6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1,230만원이다.

단지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가 들어서는 빅아일랜드는 쇼핑몰, 마리나, 중앙공원, 영화관 등 이용이 편리한 위치에 있다. 또 고현동 구도심 지역에 위치한 시청, 홈플러스, 터미널 등 인프라도 쉽게 이용 가능하다.

DL이앤씨 분양관계자는 “거제를 넘어 전국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을 만큼 완성도 높은 단지를 거제에 공급하기위해 DL이앤씨의 기술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적용했다”며 “이미 올해 초부터 거제 분들은 물론 외지에서도 분양 정보에 대한 문의가 꾸준하기 때문에 청약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 100% 사이버 주택전시관 운영…‘집뷰’의 VP솔루션 도입

DL이앤씨는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이번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의 주택전시관을 100% 사이버로 운영한다.

이번 주택전시관은 건설·부동산 분야에서 전문화된 실감형 기술(Immersive Tech)을 제공하는 집뷰(ZIPVIEW)의 VR 솔루션이 도입됐다. 사이버 주택전시관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안내영상과 VR투어 서비스가 제공된다.평면과 옵션, 인테리어, 타입별 유니트 모습 확인이 가능하다.

DL이앤씨는 이번에 단지 내부 뿐 아니라 조경과 인근의 인프라 시설 등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도록 360도 항공뷰 서비스도 제공해 차별화 했다고 설명했다.

◆ 단지 최상층 스카이 커뮤니티 조성 & C2 특화설계 적용

단지 최상층에는 스카이 커뮤니티가 조성된다. 스카이라운지,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루프탑 테라스 등 구성이다. 이 외에도 노천탕을 품은 고급 사우나시설과 유로아일랜드에서 호평 받은 바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도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e편한세상 특화 설계인 C2하우스도 적용된다. 이를 통해 대형 타입에서나 볼 수 있는 11자형 주방 구조를 비롯해 유모차와 자전거 등 부피가 큰 물건까지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현관팬트리 등이 적용된다.

또 전용면적 84㎡A타입의 경우 오픈 발코니를 적용함으로써 세대 내부에서도 바다와 인접한 외부 경관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