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이마트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이마트(대표 강희석)는 컴투스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 프로야구 2021'과 이색 마케팅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6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약 7주 가량 진행된다. ▲이마트앱 접속 시 아이템 증정 ▲콜라보 상품 구매 혜택 ▲퀘스트 완료 시 쇼핑 혜택 제공 등 3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마트는 "색다른 재미와 풍성한 혜택 모두 잡은 이색 공동 마케팅으로 모바일 게임에 익숙한 젊은 고객 유치에 나선 것"이라고 했다.

이마트는 이달 26일까지 이마트앱 접속 시 '컴프야 2021'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컴프야 이마트 카트 꾸러미'를 증정한다. 응모는 이마트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응모하면 전원에게 '최고급 구단 선택팩 1장', '10만 포인트', '컨디션 드링크 50개' 등 구성의 '이마트 카트꾸러미' 쿠폰 코드를 제공한다. 

'이마트X컴프야 2021' 협업 행사 상품 이벤트도 기획했다. 행사 기간 이마트 델리 코너에서 '승리를 기원한 닭(팩·9980원)' 구매 고객에게는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고급 골드팩 1장', '2021 Live 선수팩 2장'을 제공한다. 수박·피코크 전 품목 등 협업 행사 상품을 구입하면 '컴프야 2021' 기획 아이템 1종을 무작위로 지급한다. 

특히 이마트는 이달 12일까지 '승리를 기원한 닭(팩·9980원)'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50% 할인한 4990원에 제공한다. 

이외 이마트와 컴투스는 '컴프야 2021' 게임 내 목표 '퀘스트' 달성 고객에게 이마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과 기프티콘 등 쇼핑 혜택을 준다.

이달 6~26일 퀘스트 달성 기간 중 목표 달성 고객 전원에게는 이마트 매장 7만원 이상 구입하면 5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퀘스트 참여 고객 750명에게는 최대 3만원 이마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앞서 이마트는 지난해 11월 넥슨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손잡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 가시적인 성과를 냈다. 지난 11월 19일부터 12월 16일까지 행사 기간 이마트앱 신규 설치 고객 수는 직전 4주 대비 77.7% 늘고 카러플 이마트 카트 증정 이벤트 응모 고객은 20만 4000명을 넘어서며 큰 호응을 보였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앞으로도 업태간 경계를 넘는 이색 협업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과 재미를 모두 제공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