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안마의자 ‘파우제’가 설치된 프리미엄 스위트 객실의 모습ⓒ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세라젬 안마의자 ‘파우제’가 설치된 프리미엄 스위트 객실의 모습ⓒ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와 제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휴캉스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12월 30일까지 진행하는 ‘힐니스 패키지(Healness Package)’를 통해 객실에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 V4’과 안마의자 ‘파우제’를 비치해 여유로운 휴식과 건강 관리 기회를 선사한다. 파우제의 경우 프리미엄 스위트 객실과 비즈니스 라운지에 비치되며, 레지던스 디럭스룸에는 마스터 V4와 파우제가 비치된다.

더불어 해당 패키지는 힐니스 컨셉룸 1박, 인룸 다이닝 형태의 웰빙 조식 2인 세트,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키즈존 무료 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객실에 비치되는 마스터 V4는 사용자의 척추 길이와 굴곡을 자동으로 측정해, 척추 부위에 최대 65℃의 집중 온열과 압박 마사지 효과를 제공하는 의료가전이다. 파우제는 다양한 패턴의 안마 기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춘 안마의자다.

한편, 세라젬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31일까지 마스터 V4, 파우제 등 자사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기존에 사용하던 안마의자를 반납하고 마스터 V4를 구매 및 렌탈할 경우 가격 할인과 무상 수거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스터 V4 보상판매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