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물산
ⓒ롯데물산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롯데물산은 류제돈 대표이사가 지난 10일 롯데월드타워에서 아동학대 근절을 위한 'SOS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1일 밝혔다. 

'SOS(Save Our Seoul) 릴레이 챌린지’는 아동학대를 포함한 사회적 약자에 대한 각종 폭력을 방지하고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목적으로 서울시의회에서 지난 4월 2일부터 시작한 캠페인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살펴보고, 찾아보고, 알려주고, 지켜주고'라는 슬로건 문구를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롯데물산은 11일 롯데월드타워 공식 페이스북에 'SOS 릴레이 챌린지' 사진을 업로드해 동참한다. 또 11~17일 일주일 동안 롯데월드몰 내부 대형 LED 전광판 미디어 샹들리에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이번 챌린지에 동참하실 수 있도록 송출할 계획이다.

류제돈 롯데물산 대표이사는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뜻깊은 'SOS 릴레이 챌린지'에 함께 하게 돼 영광"이라며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 임직원 모두 사회에서 소외된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홍훈 롯데월드 대표이사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류제돈 롯데물산 대표이사는 다음 주자로 김장환 극동방송 이사장과 석희철 롯데건설 CM사업본부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