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정우성 기자] 삼성전자의 ‘갤럭시 S21’ 시리즈, ‘Neo QLED’ TV 등의 제품이 방탄 소년단(BTS) 소속사 하이브의 뮤지엄인 ‘하이브 인사이트’에서 관람객들의 전시 체험을 돕는다.
삼성전자는 총 2개 층으로 조성된 뮤지엄 곳곳에 ‘갤럭시 S21’과 ‘갤럭시 Tab S’ 시리즈, ‘Neo QLED’와 라이프스타일 TV 등을 비치해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다양한 콘텐츠를 상영하는 등 관람객에게 보다 흥미로운 전시 경험을 제공한다.
액자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The Frame)’ 을 통해 뮤지엄 내 다양한 전시 콘텐츠를 보여 주고, ‘원 테이크(One Take)’ 공간에서는 ‘Neo QLED’를 통해 아티스트들이 자유롭게 음악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보여준다.
또한, 관람객들은 갤럭시 S21에 설치된 ‘하이브 인사이트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전시 공간을 편리하고 몰입감 있게 관람할 수 있고, ‘비트 챌린지(Beat Challenge)’ 공간에서는 삼성전자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통해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의 음악을 활용한 리듬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지난 14일 하이브 용산에 개관한 ‘하이브 인사이트’는 하이브의 음악을 주제로 한 뮤지엄으로, 음악이 전하는 힘을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하이브의 음악적 발자취를조명하고 기존에 없던 새로운 방식으로 음악을 체험하고 감상할 수 있다.
- [SR전자] 삼성전자, 'AR안경' 출시하나…특허낸 디자인 보니
- [SR전자] '저가형' 갤럭시A42 5G, 미국 시장에 풀렸다
- [SR새상품] 삼성전자, 시스템에어컨 'DVM S2' 유럽 출시
- [SR새상품] 삼성전자, 태국서 '기업 고객용' 갤럭시 선보여
- [SR경제&라이프] 권준학 농협은행장, 신입행원 대상 온라인 특강
- [SR전자] 일본 프리미엄 가전업체 발뮤다, 11월 스마트폰 출시한다
- [SR전자] LG이노텍, 온·오프라인 전시공간 만든다…"마케팅 강화"
- [SR반도체] 아이티엠반도체, 중형 배터리 보호회로 모듈 핵심부품 SiP 성공
- [SR인공지능] LG, 초거대 AI개발에 1억 달러 투자한다
- [SR경제&라이프] 신한생명, 빅데이터 분석 심사 시스템 오픈
- [SR경제&라이프] 고개 드는 ‘무·저해지’ 보험…손보사, 두 달 새 25억 판매
- [SR공헌] 삼성전자서비스의 '재능기부'…전국에서 '가전 세척·점검' 봉사
- [SR공헌] 삼성미래기술육성사업이 지원한 '인공지능 센서'·'인공 항체' 연구 성과, 최상위 학술지 게재
- [SR새상품]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라인업 확대
- [SR새상품]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키보드' 신제품 출시
정우성 기자
wooseongcheong@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