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깨 메밀막국수 ⓒ칠갑농산
▲들깨 메밀막국수 ⓒ칠갑농산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칠갑농산은 여름시즌을 맞이헤 ‘들깨 메밀막국수’를 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칠갑농산의 들깨 메밀막국수는 최근 TV방송 및 SNS 상에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레시피를 상품화한 제품이다. 기존 칠갑농산의 주 이용층인 중장년층을 넘어 젊은 세대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낼 전망이다. 부드럽고 쫄깃한 메밀면을 비법간장소스, 들깨가루, 참깨김고명과 자작하게 비벼먹는 제품이다. 은은한 향의 생메밀면과 구수한 들깨가루의 깔끔담백한 조화가 더욱 돋보인다. 

높은 함량의 고급 생메밀면이 주재료이다. 메밀 특유의 구수하고 향긋한 향과 맛에 오랜 제면 노하우가 더해져, 탄력있고 부드러운 면의 식감을 그대로 구현했다. 특히 양조간장에 가쓰오, 사과, 키위, 바나나 등의 각종 과일 베이스로 만든 비법 양념장은 들깨 메밀막국수의 감칠맛을 한층 높여준다. 여기에 푸짐한 들깨가루가 더해져, 보다 구수하고 깔끔담백하게 막국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칠갑농산 관계자는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입안 가득 메밀면과 간장소스, 들깨가루, 참깨김고명 등 갖은 재료들이 지닌 본연의 맛과 풍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칠갑농산 들깨 메밀막국수 정상소비자가는 5,400원이다. 온라인 채널을 비롯해, 전국 유통할인매장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