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홈케어의 세탁기 케어 서비스 이미지 ⓒ한샘
▲한샘홈케어의 세탁기 케어 서비스 이미지 ⓒ한샘

- ‘한샘홈케어’ 인기 상품 5 오는 30일까지 최대 20% 할인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본격적인 여름·장마철을 맞아 홈케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자사 홈케어 상품 ‘한샘홈케어’의 여름철 필수 인기 홈케어 서비스 5종을 오는 30일까지 최대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홈케어는 여름철 인기 홈케어 상품인 ▲에어컨케어 ▲세탁기케어 ▲매트리스케어 ▲주방후드케어 ▲공기청정기케어 등 5가지 상품을 대상으로 ‘에어컨케어’를 포함한 2종 이상의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홈케어 서비스 후 포토후기를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커피쿠폰을 증정하며, 우수 후기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케이크와 아이스크림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샘홈케어의 에어컨 케어 서비스는 제품 내부, 외부 청소는 물론, 스팀 및 피톤치드 살균까지 종합적으로 관리해주는 서비스로, 2021년 4월 에어컨 케어 신청 건 수가 전년 대비 152% 증가할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또 6월부터 한샘몰에서 에어컨케어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에어컨 효율을 증대시켜주는 ‘에너지세이버’ 시공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너지세이버는 창호 틈새로 들어오는 외부 공기의 유입을 막는데 도움을 주는 차단막이다.

또 세탁기의 경우 장기간 사용하면 물때로 인해 세탁기 안쪽이 오염돼 빨래에서 냄새가 나거나 알레르기와 천식, 아토피 등을 유발할 수 있다. 한샘홈케어의 세탁기 케어는 안쪽까지 정밀 분해해 세척 및 살균을 진행한다.

계절이 바뀌면 침구를 교체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매트리스도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한샘홈케어의 매트리스 케어는 매트리스의 오염도 측정으로 시작해 프레임 청소, 매트리스 오염물 및 진드기 제거, UV자외선 및 피톤치드로 세균을 살균 하는 등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한샘홈케어는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신청 접수를 할 수 있다.

한샘홈케어 이범우 팀장은 “코로나19 확산 사태 속에서 집안에 있는 시간이 늘어간 가운데, 꼼꼼한 홈케어와 인테리어만으로 집을 바캉스 못지않은 힐링의 공간으로 만들어줄 수 있는 홈케어 서비스가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에 앞서 쾌적한 주거 환경 조성을 위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담과 꼼꼼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