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 조감도. ⓒ 힐스테이트 분양홈페이지
▲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 조감도. ⓒ 힐스테이트 분양홈페이지

- 6월 둘째 주, 모델하우스 오픈 4곳…당첨자 발표 4곳, 계약 8곳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6월 둘째 주(6월 7일~6월 13일) 청약물량은 9곳 6,633가구다. 모델하우스는 4곳 오픈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4곳, 당첨자 계약은 8곳이다.

◆ 청약 단지

청약접수가 실시되는 단지는 9곳 6,633가구다.

7일에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도시형) 1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8일에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연수 서해그랑블 에듀파크 ▲영종국제도시 서한이다음 ▲대전 해모로 더 센트라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등 5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9일에 ▲오송역 파라곤 센트럴시티(B2블록) ▲더샵 거제디클리브 등 2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10일에 ▲석림 엘크루 에듀포레 1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동양건설산업은 충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바이오폴리스 B-2블록에서 ‘오송역 Paragon(파라곤) 센트럴시티’를 분양한다. 오송 바이오폴리스지구의 첫 민간 분양 아파트다. ‘오송역 Paragon(파라곤) 센트럴시티’는 7월에 B-3블록 1673가구가 분양 예정이며, 추후 3차 추가 분양까지 이뤄지면 총 5,800여 세대의 파라곤 브랜드타운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KTX경부선, SRT수서고속철도 오송역이 인접해 있어서 서울까지 3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유치원과 초중고(예정)가 단지와 인접해 있어서 바로 곁에서 누리는 교육의 중심지로 통한다. 단지 내 복합 커뮤니티와 도서관, 체육관, 대형 근린상가와 단지 인근에는 상업지구까지 위치해 있어 원스톱 문화쇼핑생활을 누릴 수 있다.

◆ 모델하우스 오픈

오픈예정인 모델하우스는 4곳이다.

11일에 ▲익산 푸르지오 더퍼스트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더샵 오산엘리포레 ▲한화 포레나 천안신부 등 4곳이 오픈예정이다.

◆ 당첨자 발표 단지

당첨자를 발표하는 단지는 4곳이다.

8일에 ▲향남역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 등 2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9일에 ▲오포자이디오브(C4블록) 1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10일에 ▲오포자이디오브(C3블록) 1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 당첨자 계약

당첨자 계약 단지는 8곳이다.

7일에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 ▲감곡포그니 ▲죽전역 에일린의 뜰 ▲두산위브더제니스 양산 ▲무등산 한국아델리움 더힐 1단지 ▲동해 프라우드 스위첸 등 6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8일에 ▲이천 진암지구 우방아이유쉘 메가하이브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 등 2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