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CGV

- 16일부터 22일까지 전국 7개 극장에서 45편 상영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CGV가 16일부터 22일까지 ‘칸 라이언즈 국제 광고제 수상작 몰아보기’ 상영회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칸 라이언즈 국제 광고제 수상작 몰아보기’에서는 지난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최근 5년간 '칸 라이언즈'에 출품한 18만7,729개 작품 중 주요 수상작 45편을 러닝타임 110분 동안 선보인다. 자동차, 리테일, 공익, 식음료, 엔터테인먼트, 테크 부문에서 최고의 광고로 인정받은 전 세계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특히, 2019년의 ‘나이키, 드림 크레이지(NIKE DREAM CRAZY)와 2018년의 ‘아우디, 광대들(Clowns)’이 주목된다. ‘나이키, 드림 크레이지’는 2019년 칸 라이언즈 그랑프리를 비롯해 가장 많은 13개 부문에서 수상한 캠페인으로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영상미를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미국 사회 내 인종차별에 대한 사회적 문제에 브랜드가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내는 브랜드 액티비즘(Brand Activism)이 무엇인지를 보여줘 화제가 됐다.

‘아우디, 광대들(Clowns)’은 한편의 뮤직비디오에 가까운 캠페인이다. 아우디의 하이테크 기능들을 소비자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한다.

이번 상영회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여의도, 압구정,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신촌아트레온, 인천, 서면 등 전국 7개 극장에서 1일 1회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